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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프트업 '데스티니 차일드' 10월 21일부터 직접 서비스 실시

2019년09월23일 11시57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10월 21일부터 ‘데스티니 차일드’의 국내 및 글로벌의 직접 서비스를 시작한다.  

 

시프트업은 ‘데스티니 차일드’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유저와의 소통을 확장하고, 이를 반영한 빠른 업데이트와 적극적 운영을 위해 직접 서비스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시프트업은 게임 운영에 필요한 조직과 인력배치를 완료하고,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와 긴밀하게 협업해 이관작업을 진행한다.   

 

이번 ‘데스티니 차일드’ 서비스 이관은 별도의 신청없이 게임내 정보가 그대로 이관되어 유저의 불편함이 없도록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시프트업은 ‘데스티니 차일드’ 3주년을 앞두고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재미거리를 선보인다. 신규 유저의 레벨업을 위한 콘텐츠 업데이트는 물론, 기존 유저를 위한 시스템 개선과 게임내 추가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프트업의 이주환 PD는 “시프트업은 지난 3년간 데스티니 차일드에 보여주신 유저 여러분의 변함없는 애정에 보답하고자 직접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개발사가 직접 서비스하는 만큼 빠른 소통을 통해 유저 여러분이 오래도록 즐기시는 게임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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