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클래게임즈 '소울시커R' 서비스 초읽기... 10월 정식 서비스 예고

2019년10월18일 11시15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클래게임즈(대표 정희철)가 오늘(18일),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수집형 액션RPG '소울시커R'의 정식 서비스를 10월 내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울시커R'은 핵&슬래쉬의 타격감 및 흡입력 높은 캐릭터성을 앞세워 글로벌 1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소울시커'의 정식 후속작이다. 전작에서 호평을 받았던 핵 앤 슬래쉬의 시원한 타격감과 리더/서포터 시스템은 계승하여 전작의 향수와 더 발전된 면모로 완성되고 있다.

 

특히, 비주얼 강화는 눈에 뛰는 변화로 수집의 핵심인 150여 종의 캐릭터는 글로벌 2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아바벨 온라인’과의 콜라보로 완성도 높게 제작되어 게이머들의 소유욕에 불을 지필 것으로 보인다.

 

실제 지난달 해외에서 진행된 사전 테스트는 참가자들로부터 긍정적 평가를 이끌어내며, 또 한 번 글로벌 흥행 신화를 이어갈지 관전포인트로 급부상하고 있다.

 

클래게임즈 홍승조 개발이사는 "전작 '소울시커'는 해외에서 더 큰 반항과 성과를 거둔 클래게임즈의 메인 IP다. '소울시커R'은 정식 후속작에 걸맞은 게임성과 퀄리티로 완성하기 위해 마지막 담금질 중으로, 차주면 정식 일정을 확정 공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클래게임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소울시커R'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 가입을 마친 게이머는 출시와 함께 300다이아, 5만 골드, 2성 헤츨링 3개, 차원석 4개 등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받을 수 있다.

SBXG·에어부산 지역 경제 발전 공동 마케...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