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4399코리아, MMORPG '기적의검' 마스코트 설문조사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1년05월18일 17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4399코리아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에서 마스코트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9일까지 공식카페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일곱 가지 마스코트 캐릭터 중 하나를 선정하고 활용 방안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4399코리아는 참여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텀블러, 휴대폰 고리, 디퓨저가 포함된 3종 선물을 지급한다.


4399코리아는 이와 함께 '기적의검'의 12세 이용가 버전을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등에 출시해 18세 미만의 유저들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12세 이용가 버전은 기존의 18세 이용가 버전에서 유저들 간의 거래를 할 수 있는 '시장'을 제외한 모든 콘텐츠가 동일해 변함없는 성장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기적의검'은 빠른 레벨업을 자랑하는 세로형 방식의 모바일 MMORPG로, 각종 마켓 매출 순위에서도 오랜 기간 상위권을 차지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지난 1주년, 설날 감사제와 홍보 모델 발탁 기념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기존 및 신규 유저를 위한 혜택을 지급하며 소통을 우선시하는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

 

4399코리아는 신규 유저의 유입과 참여도를 높이는 캠페인을 실시, 기존 유저들이 정체감을 느끼지 않도록 다방면으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 밖에 인기 웹툰, 연예인 등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유저 선호도를 고려한 이벤트를 지속해서 실시할 계획이다.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의 초월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