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웹툰, 영화 '시동' 원작 웹툰 특별편 공개한다

등록일 2019년12월05일 09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다음웹툰이 영화 '시동'의 개봉을 기념하여 원작 웹툰의 특별편을 공개한다.

 

카카오페이지의 CIC(사내독립기업) 다음웹툰컴퍼니(대표 박정서)가 웹툰 '시동'의 특별편인 '시동 – 얼마 후'를 6일부터 5주간 연재한다.

 

다음웹툰에서 누적 평점 9.8점을 기록한 웹툰 '시동'은 반항기 어린 주인공 '택일'이 중국집에 취직하여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면서 세상 사는 법과 사람들과 어울리는 방법을 배워가는 내용의 작품이다.

 

주인공 택일을 비롯해 남다른 과거의 주방장 '거석이형', 절친한 친구 상필, 운동 하는 소녀 '경주', 배구선수 출신 택일의 엄마 등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사람 사는 이야기를 생동감 있게 그려내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공개되는 시동 특별편은 택일이 집으로 돌아간 후 중국집 사람들의 이야기를 사장님의 시점에서 그리며 시작한다. 이후 거석이형, 상필, 경주, 택일 등 매회 주요 인물들의 단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다음웹툰 관계자는 “영화 개봉에 앞서 원작 웹툰 독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특별편을 기획하게 됐다. '시동'과 마찬가지로, 특별편에서도 각 캐릭터들의 매력이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할 것”이라며 “원작과 높은 싱크로율로 곧 개봉되는 영화와 함께 '시동'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