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 라인업 제4탄 출시

등록일 2019년12월13일 14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한국닌텐도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를 통해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전용 타이틀 '닌진: 당근 전쟁', '참! 참! 참!', 그리고 'NIPPON 마라톤'을 출시했다. 각 타이틀의 정보는 다음과 같다.

 

본격 하이스피드 닌자 질주 액션! '닌진: 당근 전쟁'
'닌진: 당근 전쟁'은 사무라이와 닌자, 그리고 동물들이 사는 가공의 전국 시대를 무대로, 닌자 토끼 '닌진’과 닌자 여우 '아카이’가 어느 날 두더지 병사들에게 빼앗긴 당근을 되찾기 위해 싸우는 횡 스크롤 닌자 질주 액션 게임이다. 적을 물리치면 다양한 아이템이나 무기를 얻을 수 있으며, 총 100종류 이상의 무기를 모두 모으는 수집 플레이도 즐길 수 있다. 모습을 바꾸는 마스크나 특수 효과를 지닌 유물도 있어, 게임을 보다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는 조합을 만들 수도 있다.

 











 

벨 것인가 베일 것인가, 본격 일격 필살 격투 게임 '참! 참! 참!'
'참! 참! 참!'은 일반 격투 게임에 있는 체력 게이지나 필살기 게이지, 콤보 시스템 등이 전혀 없으며 오로지 단 한번의 공격만으로 승패가 빠르게 결정되는 '일격필살’ 액션 장르라는 점이 큰 특징이다. 복잡한 커맨드 입력이 없고 버튼 하나로 화려한 액션을 감상할 수 있어 격투 게임 플레이를 어려워하는 사람들도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 총 8명의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잔혹하고 스릴 넘치는 진검승부의 세계를 펼치는 가운데 심플한 조작과 깊은 심리전을 즐길 수 있다.

 











 

신나고 엉뚱한 파티 레이싱 게임 'NIPPON 마라톤'
'NIPPON 마라톤'은 '외국인의 눈으로 바라본, 엉뚱한 상상 속의 일본에 대한 이미지'로 디자인된 스테이지에서 개성적인 캐릭터들이 코스를 질주하고 장애물을 넘는 플레이를 최대 4명이서 즐길 수 있는 마라톤 형식의 파티 레이싱 게임이다. 마라톤 뿐만 아니라 인간 볼링 등의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플레이어블 캐릭터나 게임 모드를 해금할 수도 있다.

 

오늘 출시된 각 타이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