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진정한 블랙 위도우 보여줄 것" 4월 개봉 '블랙위도우', 스칼렛 요한슨 포부 담은 영상 공개

등록일 2020년01월16일 09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마블 스튜디오의 2020년 첫 기대작 '블랙 위도우'가 2020년 4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주연 스칼렛 요한슨의 인터뷰를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아이언맨 2'로 처음 '블랙 위도우' 역할을 맡게 된 스칼렛 요한슨의 2009년 인터뷰로 시작한다. 스칼렛 요한슨은 자신이 연기한 '블랙 위도우'에 대해 “다면적이면서도 강한 의지와 추진력을 가진 캐릭터”라며 “이 캐릭터를 가능한 모든 방향으로 표현해 보고 싶었다. 가능성은 무한하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10년간 MCU에서 활약했던 '블랙 위도우'의 다채로운 활약상과 함께, 스칼렛 요한슨과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 이번 작품의 연출을 맡은 케이트 쇼트랜드 감독이 직접 '블랙 위도우'가 지니는 의의에 대해 언급해 이목이 집중된다.

 

스칼렛 요한슨은 이번 솔로 영화를 통해 “이 캐릭터의 깊은 내면까지 들여다 볼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작품은 “마블 유니버스 안에서 새로운 느낌을 주는 영화”라고 자신감을 표출했다. 제작을 맡은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 또한 많은 사람들이 다른 어떤 영화보다도 '블랙 위도우'를 만들어 달라고 했다고 밝혔다.

 

케이트 쇼트랜드 감독은 “진정한 블랙 위도우를 보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이번 작품에 참여한 기쁨을 전하면서 “지금까지 한 번도 보지 못한 새로운 이면들을 보게 되실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영화 '블랙 위도우'는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과거가 예고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블랙 위도우' 역의 스칼렛 요한슨은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여우조연상에 동시 노미네이트되며 최고의 연기력을 입증한 만큼, '블랙 위도우'의 모든 것을 폭발적으로 그려낼 그의 열연에 관심이 집중된다. 2019년 개봉해 국내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킨 '캡틴 마블'에 이어 여성 히어로 단독 솔로 무비의 흥행 역사를 갈아치울 수 있을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2020년 마블 스튜디오의 흥행 돌풍을 예고하는 '블랙 위도우'는 2020년 4월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