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유저들과 함께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금 전달

등록일 2020년01월21일 11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가 신년을 맞이하여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이번 후원을 통해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신년 맞이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후원은 블루포션게임즈에서 개발하여 직접 서비스 중인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 게임 내에서 진행된 기부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신하여 블루포션게임즈가 진행하는 후원이다.

 

지난 12월 26일부터 소액의 게임머니를 기부하는 이벤트가 '에오스 레드' 게임 내에서 진행되었으며, 이벤트 시작 일주일 만에 10만 명의 유저들이 참여하는 등 이벤트 기간 동안 약 40만 명의 유저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었다고 전했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하는 나눔에 '에오스 레드' 유저분들께서 보여주신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에오스 레드'에 보여주신 관심을 앞으로도 함께 나누어 나아가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