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17게임즈, 삼국지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삼국지2020' 정식 출시

등록일 2020년02월20일 13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17게임즈(17GAMES)가 2020년 첫 신작 삼국지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삼국지2020'을 20일 정식 출시했다.

 

'삼국지 2020'은 위, 촉, 오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난세를 평정해 나가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자신의 주성 건물을 레벨업하고 병사, 자원을 생산하여 세력을 넓혀 나갈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삼국 무장들의 스킬과 등급을 육성하여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등 육성의 재미도 갖췄으며, 주공의 천부스킬 상승 시 대응한 병사와 건물의 속성을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책략적인 던전 및 실시간 공성전, 다른 서버 유저도 함께 참여하는 서버전 등 숨쉴 틈 없는 PVP 콘텐츠도 제공한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매일 게임에 접속만해도 푸짐한 보상을 주는 특별 론칭 이벤트는 물론 공식 카페에서 카페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17게임즈 관계자는 “삼국지2020'은 타 게임에 없는 초급속 주성 레벨업 특징을 가지고 화끈하게 실시간 공성전 등의 콘텐츠를 보유한 책략적인 삼국지 SLG”라며, “삼국지 배경을 복원하고 시원하게 무장을 수집하여 양성하는 등 삼국지 게임의 정수만을 담아낸 '삼국지 2020'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