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금주의 게임일정]엔씨 '리니지2M' 온라인 미디어 간담회 28일 진행, 웹젠 '뮤 아크엔젤' 비공개테스트 실시

등록일 2020년04월27일 10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황금 연휴를 앞둔 4월 마지막 주에도 다양한 일정들이 기다리고 있다.

 

먼저 4월 27일부터 5월 1일까지 웹젠이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의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 이어 29일에는 유조이게임스가 모바일 MMORPG '케페우스M'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4월 30일에 액션 게임 '베어 너클 4'의 한국어 번역판을, 5월 1일에는 핵 & 슬래쉬 RPG '북 오브 데몬즈'를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한편, 28일에는 엔씨소프트가 '리니지2M'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온라인 미디어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포커스가 이번 주의 중요한 게임 출시 및 업계 행사 일정을 정리했다.

 

 

#게임 출시 일정
웹젠 '뮤 아크엔젤' 비공개테스트 실시(4월 27일 ~ 5월 1일, 모바일)

 


 

웹젠이 4월 27일부터 5월 1일까지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의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

 

'뮤 아크엔젠'은 웹젠이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MMORPG로, '뮤 온라인'의 주요 캐릭터와 게임 콘텐츠, UI를 모바일 환경에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에서 모바일 게임 특유의 확률성 콘텐츠를 줄이고 전투와 사냥 콘텐츠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유조이게임스 '케페우스M' 국내 정식 서비스 실시(4월 29일, 모바일)

 


 

유조이게임스가 4월 29일, 모바일 MMORPG '케페우스M'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케페우스M'은 가축 기르기, 결혼 등 다양한 생활 콘텐츠를 중심으로 재미와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모바일 MMORPG다. 또한 10 vs 10으로 펼쳐지는 실시간 성배 쟁탈전이나 10인 레이드 던전 등 MMORPG 장르 특유의 경쟁 콘텐츠도 마련해 폭 넓은 이용자 층을 끌어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베어 너클 4' 한국어 번역판 정식 발매(4월 30일, PS4 / PC / 닌텐도 스위치)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4월 30일, 플레이스테이션4와 PC 및 닌텐도 스위치 용 액션 게임 '베어 너클 4'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한다.

 

'베어 너클 4'는 인기 액션 게임 '베어 너클'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현대적으로 다듬어진 게임 시스템과 그래픽, 유조 코시로가 참여한 사운드트랙으로 시리즈의 감동을 재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작의 주인공 '엑셀' 뿐만 아니라 '블레이즈', '아담'과 새로운 캐릭터 '체리'와 '플로이드'도 등장한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북 오브 데몬즈' 한국어 번역판 정식 발매(5월 1일, PS4)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5월 1일, 플레이스테이션4 용 핵 & 슬래시 RPG '북 오브 데몬즈'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한다.

 

'북 오브 데몬즈'는 플레이어가 퀘스트의 길이를 결정할 수 있는 자유도 높은 핵 & 슬래시 RPG로, 덱 빌딩 요소가 결합되어 전략적인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특히 게임의 진행 정도에 따라 게임 세션의 크기를 선택해 던전을 생성할 수 있으며 취향에 맞게 던전을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업계 행사 일정
엔씨소프트 '리니지2M' 온라인 미디어 간담회 진행(4월 28일)

 


 

엔씨소프트가 4월 28일, '리니지2M'의 온라인 미디어 간담회 'The Next Chronicle'을 진행한다.

 

'리니지2M'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온라인 미디어 간담회에서는 29일 업데이트될 예정인 '크로니클 II. 베오라의 유적'과 관련된 상세한 내용이 공개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