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1주년 맞은 '랑그릿사', 한국 서버 특별 스킨과 풍성한 보상이 기다린다

등록일 2020년05월28일 13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IP를 보유한 Extreme의 정식 라이센스 권한으로 Zilong Game Limited가 개발 및 X.D. Global이 Co-Marketing으로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랑그릿사'에서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 2019년 6월 4일 정식 서비스를 오픈한 랑그릿사 모바일은 곧 있으면 1주년을 맞이하게 된다. 이를 기념으로 먼저 5월 13일 2.0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신규 기능과 로그인 이벤트를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업데이트로 많은 유저들의 전략에 다양한 변화를 가져다주었다.
 
업데이트 외에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10회 뽑기 'cdkey-7TTZZ6CUJ'가 공개된다. 동시에 한국 서버 특별 스킨인 유리아의 [오랜 기다림]이 출시된다고 밝혔다. 해당 스킨은 한국 서버 1주년 기념 축하 스킨이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 약 1달간 진행되었던 '1주년 특별 이벤트 [유저가 정하는 소환]'에서는 [전설의 저편]과 [클론 개조 계획] 배너가 모두 진행된다.

 

한편 1주년 기념으로 신규 서버를 오픈할 예정이며 다양한 로그인 이벤트가 추가된다.
 
이 밖에도 신규 서버 [페르세우스 제도]를 오픈한다. 올해 1월에 오픈된 18번째 서버 [콜시아 왕국] 다음으로 약 4개월 만에 새로운 서버가 오픈하게 되는 것이다.

 

여기에 1주년 맞이 이벤트와 동시에 신규 유저들을 위한 특별 배너, 보상 등 많은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