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게임즈코리아, 삼국지 게임 '그랑삼국' 양대 마켓 출시

등록일 2020년06월16일 12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리우완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삼국지 게임 '그랑삼국'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그랑삼국'은 유명 삼국지 무장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총력전 RPG로, 위, 촉, 오, 군웅의 구분 없이 원하는 장수를 자유롭게 선택해 전장에 참전할 수 있다. 특히 강력한 타격감과 화려한 액션성을 만끽할 수 있는 '협공기술'은 짜릿한 승리의 쾌감을 맛볼 수 있다.

 

'그랑삼국'은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일 축제' 이벤트를 통해 메인 던전 클리어, 무장 레벨업, 무장 진급 등 임무 완수 시 다양한 아이템과 불멸 장수 '조운' 등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매일 다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누적 로그인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봉명부적, 고급 모집령, 5,000여개 금화, 불멸보물, 무장 코스튬 등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서는 20레벨 달성 후 인증하거나 본인만의 게임 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와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모바일 삼국지 게임 '그랑삼국' 정식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게임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