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고 헤드셋 '터틀비치', 국내 정식 수입

등록일 2011년11월16일 10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전세계적으로 500만대 이상 판매고를 올린 터틀비치 헤드셋이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다. 성황리에 끝난 지스타 2011 에서 터틀비치 헤드셋은 CJ E&M 부스와 웹젠 부스, 유니아나 부스를 통해 직접 게이머들이 미리 접할 수 있었으며 시연 해본 게이머들에게서 호응을 얻었다.

터틀비치의 제품 군은 총 7종으로 이어포스 (EARFORCE) Z2, 이어포스 (EARFORCE) Z6A, 이어포스 (EARFORCE) PX21, 이어포스 (EARFORCE) X12, 이어포스 (EARFORCE) PX3, 이어포스 (EARFORCE) PX5, 이어포스 (EARFORCE) DSS 로 구성 되어 있으며 PC와 XBOX360, PS3의 각각의 플랫폼에 꼭 맞는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공식 수입사 및 총판사인 디맥 인터내셔널(DMAC international) 송응석 대표는 “이번에 터틀비치 헤드셋을 한국에 정식 수입하게 되어 많은 게이머 들이 더욱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포스(EARFORCE) Z2는 네오디뮴의 직경 50mm 자석 스피커를 사용했다. 네오디뮴은 일반 자석과는 다른 강력한 자석으로 고급 헤드폰 및 헤드셋에 들어가게 되는 재료이다. 헤드셋 안의 스피커 자력이 세면 셀수록 크고 맑은 소리를 들려주기 때문에 이어포스 (EARFORCE) Z2는 일반 질 낮은 헤드셋 과의 음질이 차별화 된다. 더불어 50mm의 직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보다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헤드셋의 선과 연결된 앰프는 마이크 음소거 스위치가 있어 불필요한 마이크 소리를 끌 수 있다. 더불어 XBOX LIVE  마이크 출력 잭이 있기 때문에 XBOX360에서 친구들과의 채팅도 가능하게 만들어 준다. PC전용이며 가격은 79,000원이다.


이어포스 (EARFORCE) Z6A는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리얼 5.1 채널 헤드셋 이다. 정면, 주변, 중심, 서브우퍼 등 여러 개의 사운드채널이 지원이 되기 때문에 게이머들은 좀 더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어포스 (EARFORCE) Z6A의 모든 내부 스피커 들은 30mm 직경 네오디뮴 자석 스피커이며 특히 강력한 음향을 자랑하는 서브 우퍼 스피커는 40mm 직경 네오디뮴 자석 진공 진동 코일 스피커이다.
 
게이머들은 모든 스피커들을 개별적으로 앰프를 통해 컨트롤이 가능하며 XBOX LIVE® 마이크 출력 잭이 있기 때문에 XBOX360에서 친구들과의 채팅도 가능하게 만들어 준다. PC와 XBOX360에서 이용 가능하며 뛰어난 성능에 비해 가격도 매우 저렴하다. 가격은 129,000원이다.


이어포스 (EARFORCE) PX21은 터틀비치 제품 중에 북미 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이어포스(EARFORCE) PX21는 네오디뮴의 직경 40mm 자석 스피커를 사용 하였다. 헤드셋의 앰프 기능 중 Bass 부스터 기능을 사용하면 0dB to +12dB @ 50Hz로 조절이 가능하다.

엠프의 마이크 음소거 스위치와 채팅 부스터 기능을 활용하여 게이머끼리 의사소통도 원활하게 진행 할 수 있다. 마이크 음소거와 채팅 부스터는 앰프 안의 LED를 통해 on/off를 눈으로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USB 포트로 앰프가 충전 되기 때문에 따로 전지가 필요 하지 않다. PC와 XBOX360, PS3 모두 호환 가능한 헤드셋이기 떄문에 소비자들의 활용 범위를 넓혀 준다. 가격은 109,000원 이다.


이어포스 (EARFORCE) X12는 네오디뮴의 직경 50mm 자석 스피커를 사용하였다. 헤드셋의 앰프 기능 중 Bass 부스터 기능을 사용하면 0dB to +12dB @ 150Hz 까지 조절 가능하다.

엠프의 마이크 음소거 스위치와 더불어 XBOX LIVE  마이크 출력 잭이 있기 때문에 XBOX360에서 친구들과의 채팅도 가능하게 만들어 준다. USB 포트로 앰프가 충전 되기 때문에 따로 전지가 필요 하지 않다. PC, XBOX360 호환 가능하며 강력한 엠프 스트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가격은 89,000원이다.


 이어포스 (EARFORCE) PX3는 디지털 RF 무선 게임 사운드 기술을 활용한 무선 헤드셋이다. CD 플레이어 수준의 음질을 잡음 없이 듣는 것을 가능하게 만들어 주며 무선의 장점을 살려 공간의 제약을 최소화 할 수 있다. 게이머가 조절이 가능한 프리셋은 최대 18개에 달하며 저음 강화, 발자국 강화, 폭발음 강화, 헤드폰 좌우 소리 분리 등의 다양한 기능을 게이머들의 설정을 통해 모두 제어 가능하다.

마이크 역시 프리셋을 통해 게이머가 상대방의 숨소리, 외부 잡음 등을 조절 가능하게 만들어준다. 폭발음 같이 귀에 자극 적인 소음은 이어가드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그 소음만을 최소화 하여 들려 준다. USB 케이블을 통한 충전으로 완충시 최대 10시간 활용 가능하다. PC, XBOX360, PS3 모두 호환 가능한 헤드셋이다. 가격은 199,000원이다.


이어포스 (EARFORCE) PX5는 터틀비치의 최고의 스펙을 자랑하는 고성능 헤드셋이다. 돌비 7.1 인치 가상 서라운드 무선 헤드셋으로 등 뒤에 발자국 소리, 좌우에서 울려 퍼지는 총소리 등을 실감나는 소리로 경험 할 수 있다. 게이머가 홈페이지의 프로그램을 통하여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을 하여 원하는 소리와 효과를 조절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를 통해 네트워크 상의 채팅 및 전화까지 가능하다.
 
또한 음성 변조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목소리 변형으로 채팅이 가능하며 폭발음 같이 귀에 자극 적인 소음은 이어가드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그 소음만을 최소화 하여 들려 준다. 잡음까지도 완벽하게 스스로 제거 해주는 스마트한 이 헤드셋은 XBOX360과 PS3 콘솔 게임에 모두 활용 가능하다. 가격은 330,000원이다.


이어포스(EARFORCE) DSS는 모든 스트레오 헤드셋을 5.1 및 7.1 돌비 서라운드 헤드셋으로 전환 시켜 주는 프로세서 이다. 터틀비치 헤드셋을 완벽하게 보완 해 줄 수 있는 파츠로 어느 제품 보다도 더욱 현실적이고 강력하게 변경시켜 준다. Bass 부스터 컨트롤을 통해 사운드를 더욱 증폭 시키는 것이 가능하며 5.1 및 7.1 돌비 서라운드는 광 디지털 광케이블을 통해서 가능하다. 가격은 119,000원이다.

터틀비치 헤드셋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터틀비치의 공식 사이트 (http://www.turtlebeach.co.k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구입 문의는 디맥샵 (http://www.dmacshop.co.kr/) 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