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X.D. 글로벌 '오늘도 우라라', '헬로키티'와 콜라보 이벤트 진행 예고

등록일 2020년07월10일 15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X.D. 글로벌이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소셜 파티형 방치 RPG '오늘도 우라라'와 산리오 사의 대표 캐릭터 '키티'와의 콜라보 소식을 밝혔다. '오늘도 우라라'와 '헬로키티' 인게임 이벤트 기간은 7월 20일에서 8월 18일까지이다.

 



 

산리오의 '헬로키티'는 출시부터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이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는 '헬로키티'와 함께 그녀의 동반자 다니엘 찾는 스토리를 다루고 있는 콜라보 특별 스테이지가 오픈되어 유저들에게 신선한 인게임 플레이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또한 헬로키티의 귀여움을 녹여낸 다양한 한정 스킨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방치형 RPG '오늘도 우라라'는 생동감 넘치는 게임 디자인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조작 방법이 장점이며 현재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9년 9월에 출시해 1년이 채 되지 않아 글로벌 다운로드 400만을 기록하고 있다.

 



 

X.D. 글로벌은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 출시되는 한정 스킨 및 다양한 아이템들을 공개했다. 이벤트는 2020년 7월 20일부터 2020년 8월 18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우라라의 독특한 풍경에 이끌려 여행을 떠난 헬로키티가 실종된 다니엘을 찾으러 유저들을 찾아온다. 키티와 유저가 함께 다니엘을 찾으며 우라라 세계의 곳곳을 누비며 모험을 다니는 것이 이번 이벤트 핵심 스토리이다. 다양한 스토리와 이벤트 클리어를 통해 풍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X.D. 글로벌은 많은 우라라 팬들의 응원과 관심아 감사말씀을 전하며 추후 추가적인 이벤트 내용을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