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플레로게임즈 '두근두근 레스토랑' 서비스 6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08월06일 13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레스토랑 경영 게임 '두근두근 레스토랑'에서 서비스 6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우선, 6주년 기념한 신규 퀘스트가 등장했다. 이번 퀘스트는 베니, 에리카 등 게임 내 주요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미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완료 시 유료 재화 70루비와 함께 한정 데코 '6주년 기념 베니 풍선'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 밖에도 기념 요리 '6주년 두레박 케이크'와 캐릭터 꾸미기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가 직접 제작한 SS급 점원 '영웅이님'이 새롭게 추가됐다. 헬로키티 생산데코와 엘리스 테마 데코 등의 신규 콘텐츠는 이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플레로게임즈는 '두근두근 레스토랑'의 6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8월 10일까지 '두근두근 레스토랑' 공식 카페에 6년간의 플레이 후기를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6명에게 '에어팟 프로', '일리 커피머신', '필립스 에어프라이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8월 11일부터 2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고 친구를 소환한 이용 자 중 가장 참여도가 높은 이용자 2명에게 '에어팟 프로'와 '다이슨 헤어드라이기'를, 추첨을 통해 4명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각각 선물할 계획이다.
 
플레로게임즈 김상민 이사는 “6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꾸준한 사랑과 관심 보여주신 이용자 분들께 대단히 감사드린다”라며, “매일매일 생일파티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두두레의 8월을 함께 즐겨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