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마구2020 모바일', '실시간 경기 듀오'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09월24일 17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마구마구2020 모바일'(개발사 넷마블앤파크)에서 모바일 야구게임 최초의 신규 게임모드 '실시간 경기 듀오'를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실시간 경기 듀오'는 2명이 팀을 이뤄 상대 이용자들과 3이닝 경기를 펼치는 2:2 모드다. 공격은 팀을 이룬 사람과 교차해서 진행하며, 수비는 점수가 더 높은 이용자가 우선권을 갖으나 실점하면 다른 이용자에게 넘어가는 구조다.
 
'마구마구2020 모바일' 개발을 총괄하는 넷마블앤파크 이찬호 PD는 "'실시간 경기 듀오'는 이전에 없었던 새로운 게임모드인 만큼 당분간 베타 서비스로 운영된다"며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추후 정식 서비스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와함께 신규 게임모드 '홈런배틀 로얄'을 선보인다. '홈런배틀 로얄'은 6명의 이용자가 실시간 홈런더비 경쟁을 하는 게임모드로, 한 라운드에 점수가 낮은 1명이 탈락하는 서바이벌 형태로 열린다. 순위 결과에 따라 게임재화, 아이템 등이 차등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짐볼 위에서 균형을 잡는 이벤트 게임모드 '짐볼균형잡기'를 추가하고,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게임 아이템을 얻는 '룰렛 이벤트' 등을 선보였다.
 
'마구마구2020 모바일'은 넷마블이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게임이다. 이 게임은 기존작의 특장점인 역동적인 수비, 공수간의 수 싸움, 날씨 시스템 등을 적용함과 동시에 2020 KBO리그와 연동되는 '라이브 카드', 자유로운 거래가 가능한 '이적 센터', 스포츠 게임에서 보기 드문 '자동 파밍 시스템' 등을 도입했다.
 
게임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