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젠 미소녀 모바일게임 '다크 위시', 성인 및 일반 버전 분리 출시

등록일 2020년09월29일 16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TAPZEN(탭젠)이 자사의 미소녀 모바일 게임인 '다크 위시(DARK WISH)'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각각 출시했다. '다크 위시'는 게임 본연의 재미를 온전히 제공할 수 있도록 성인용 버전과 일반 버전을 분리하여 각 마켓에 배포됐다.

 

이용자는 각 마켓별로 구분된 이용가 연령에 따라, 구글플레이는 15세 이상, 애플 앱스토어는 17세 이상, 원스토어의 경우 성인 이용가 버전으로 '다크 위시'를 플레이할 수 있다.

 



 

'다크 위시'는 우연하게도 이계의 마왕이 된 이용자가 세계를 정복하고 나만의 하렘을 건설해 나가는 게임이다. 엘프 여왕부터 순진한 소녀, 이국적인 댄서, 오만한 여귀족까지 미녀들로 가득 찬 세계에서 정예 부하들을 집결시키고 병사와 함께 출정해 대륙을 정복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강자만이 살아남는 PK 콘텐츠 경기장에서 불꽃 튀는 승부를 만끽할 수 있으며, 연맹과 함께 출정해 적국의 거점을 격파하는 실시간 마왕 쟁패전 등을 통해 전투 쾌감도 느낄 수 있다.

 

'다크 위시'는 게임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으며,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PZEN 관계자는 "다크 위시는 이용자분들께 보여 드리고자 했던 모든 것들을 속속들이 선뵈기 위해 성인 버전과 일반 버전을 나누어 출시했다"며 "각기 다른 버전으로 출시하기 위해 더욱 많은 신경을 쏟았고 준비한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