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크신드리, 모바일 전략 디펜스 RPG '세븐하츠' 정식 출시

등록일 2020년10월15일 11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브로크신드리(대표: 문종호)가 자사가 자체 개발한 신작 모바일 전략 디펜스 RPG '세븐하츠'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세븐하츠'는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언데드의 침략으로 전쟁에 패배해 후퇴한 종족들이 연합군을 이뤄 마지막 항전을 준비한다는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 전략 디펜스 RPG로 7개의 클래스, 20 여종의 종족, 200여 종의 영웅들을 나만의 전략이 담긴 개성 있는 조합을 만드는 게임이다.

 

글로벌 154개국에서 구글, 애플 피처드와 매출 순위권에 올라 게임성을 인증받은 '세븐가디언즈'의 국내 출시 버전으로 한국 출시를 준비하며 원정대 파견, 시즌패스 등 다양한 신규 컨텐츠를 추가했다.

 

브로크신드리는 '세븐하츠'의 정식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성 드래곤워로드영웅을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제공하며 초반 튜토리얼인 모험의 길을 완수하면 갤럭시Z폴드2 등의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브로크신드리 문종호 대표는 출시와 함께 "세븐하츠를 드디어 국내에 출시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국내 시장 출시를 새로운 시작점이라고 보고, 새로운 개발진들과 함께 초심으로 돌아가 재미있고 즐거운 게임으로 한국 유저들에게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