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테이지파이브의 '핀다이렉트샵' 아이폰12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20년10월21일 10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테이지파이브(공동대표 서상원, 이제욱)은 23일부터 '핀다이렉트샵'을 통해 아이폰 12 사전예약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핀다이렉트샵'은 카카오톡 안에서 만나볼 수 있는 통신구매 플랫폼이다. 스테이지파이브는 해당 플랫폼을 통해 단순 단말 또는 요금제 판매를 넘어, 통신 기반한 라이프스타일 베네핏을 제공하는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핀다이렉트샵은 이커머스에 익숙한 2030세대를 위한 UX설계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곳저곳 흩어져 있던 포인트를 한 번에 모아 선할인이 가능한 점이나 카카오페이 본인인증 으로 가입절차가 간편해졌다는 점, 배송이나 상담 등 구매 이후 절차도 앱 이탈 없이 카카오톡으로 해결 가능한 점 등이 그것이다. 통신비 결제 또한 페이로 가능하다. 이미 생활 깊숙이 들어와 있는 페이 서비스에 통신 서비스가 추가되어 편리함을 배가시킨 셈이다. 

 

결국 '핀다이렉트샵'은 기존 통신가입 절차였던 가입신청서 작성, 할인혜택에 대한 구두설명과 조건별로 상이한 할인적용 요금을 고객이 직접 계산해야 하는 한계, 신분증스캔 및 전송에 따른 보안불안감 등을 한번에 해결한 플랫폼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기능적인 편리함 외에도 핀다이렉트샵은 카카오톡 베이스의 앱인앱 플랫폼이라는 측면에서, 고객들에게 '카카오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각종 제휴혜택을 발굴 및 제공해 왔다. 이번 아이폰12 사전예약을 맞이하여 구매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휴혜택은 한층 더 강화되었다. 사전예약 주문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과 카카오페이지 3,000캐시를 선착순 1200명에게 지급하고 있다. 또한 특별 제작한 카카오 웰컴키트를 함께 증정하여 카카오만의 감성을 담은 통신라이프를 더욱 풍성히 할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얼리버드 예약 공유이벤트를 통하면 애플워치 SE, 멜론 무제한 6개월 이용권, 카카오페이지 캐시를 지급하는 1+1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스테이지파이브는 향후 핀다이렉트샵 고객들이 보다 더 풍성한 카카오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공동체 내 제휴 혜택을 점차 늘려갈 예정이다. 가깝게는 오는 23일부터 핀다이렉트샵 고객들만을 위한 특별한 깜짝 혜택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누구보다 먼저 아이폰12 사전예약 알림을 받아볼 수 있는 얼리버드 신청은 핀다이렉트샵 카카오톡 채널을 통하면 가능하다. 카카오톡 채팅하기 창에서 '핀다이렉트샵'을 검색해 채널을 추가하면 더욱 다양한 정보를 빠르고 쉽게 받아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