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룽투코리아 '용의기원', 신규 콘텐츠 '보물비경'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10월22일 14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시공 초월 액션 판타지 MMORPG '용의기원'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개인던전 '보물비경' 콘텐츠를 추가했다. 신규 콘텐츠인 '보물비경'은 제한 시간동안 던전에 도전하고 통과 목표 달성에 따라 업그레이드 된 보상을 획득 가능한 콘텐츠로 도전에 실패하더라도 횟수 제한없이 계속해서 도전할 수 있다.

 

또한, 던전을 클리어할 때마다 활성화되는 보물비경 전용 패시브 스킬로 더욱 효율적인 전투를 체험할 수 있으며, 기간 중 달성한 보물상자 성급에 따라 결산 보상을 얻을 수 있어 유저들은 매일 매일 높은 층에 올라 보상이 담긴 보물상자를 업그레이드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새로운 콘텐츠 이외에 기존의 콘텐츠 확장을 진행했는데, 1120레벨로 더 강해져서 돌아온 세계보스의 등장과 함께 보스의집이 9층까지 확장되었으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신규 요정이 업데이트 됐다.

 

한편, '용의기원'은 배가되는 즐거움을 위해 오는 11월 12까지 다양한 미션 달성을 통해 획득한 누적 포인트에 따라 귀속금화, 장비조각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미션이벤트'와 접속만해도 매일 특별한 출석선물을 수령할 수 있는 '출석이벤트'를 진행한다.

 

'용의기원'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그리고 갤럭시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용의기원'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