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삼본전자, '야신' 후속작 中 무협 MMORPG '신검' 퍼블리싱 계약 체결

등록일 2020년10월28일 11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삼본전자 주식회사(대표 배보성)가 중국 개발사 'SHANGHAI SHENGHE INFORMATION TECHNOLOGY CO., LTD'와 모바일 MMORPG '신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삼본전자는 지난 8월에 출시한 '야신: 신을 삼킨 자'로 게임 퍼블리싱 사업에 있어서 안정된 기틀을 만들었으며 이번, '신검'게임은 '야신: 신을 삼킨 자' 개발사의 2020년 하반기 신규 프로젝트로 동남아 지역에서 좋은 성과를 달성하였고, 삼본전자를 통해 2020년 하반기 국내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삼본전자와 중국 개발사 'SHANGHAI SHENGHE INFORMATION TECHNOLOGY'는 '야신'을 통해 각자의 역할에서 좋은 파트너쉽을 보이며 성공적인 결과를 얻었고 후속 게임도 함께 국내 서비스를 하게 된 계기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릴레이션쉽을 통해 한국 게임 사업을 확대를 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신검'은 중국에서 인기가 높은 '선협'을 주제로 만든 3D 모바일 MMORPG이며 초기 직업은 검사와 마법사 두 가지 클래스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고 전투 스킬 타격감이 매우 뛰어나다. 또한 통합 서버 PvP, PvE를 통해 유저들끼리 경쟁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다양한 요소로 무장한 전통 MMORPG의 특징을 총망라한 게임이라고 설명하였다.

 

배보성 대표는 올해 신규 사업의 일환으로 게임 퍼블리싱 사업이 안정적으로 안착된 한 해였고 매우 만족할 할 만한 성과를 달성하였다. 내년에는 자체 게임 개발도 확대할 계획이어서 앞으로의 행보를 지켜봐 달라며 포부를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