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유비소프트 '와치독: 리전' 정식 출시

등록일 2020년10월29일 09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오픈월드 TPS 게임 '와치독: 리전(Watch Dogs Legion)'을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와치독: 리전은 부패한 기회주의자들이 권력을 장악하고 시민들을 감시하며 억압하는 영국 런던에서 저항 세력을 구축하고 정권에 맞서는 레지스탕스의 임무를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도시에 거주하는 다양한 시민들을 저항군으로 영입하고 도시에 적재된 기술을 활용하며 해킹과 잠입 등으로 적진에 침투해 런던을 해방시켜야 한다.

 

와치독: 리전에서 플레이어는 게임의 배경인 런던 도시에 살고 있는 시민들 중 누구라도 플레이할 수 있고 자유롭게 이들을 저항군에 영입해 팀원으로 고용할 수 있다.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시민들은 저마다 자신들이 살아온 배경을 기반으로 각자 고유의 성격, 직업, 스킬셋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가 조직하는 저항군 조합에 따라 매우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와치독: 리전은 PC, PlayStation®4, Xbox One, Stadia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출시됐으며 차세대 콘솔기기 Xbox Series X, PlayStation5용 타이틀로도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특히 와치독: 리전은 Nvidia RTX 기반의 PC와 Xbox Series X에서 레이트레이싱이 적용되며 PlayStation 5의 햅틱 컨트롤도 지원해 더욱 사실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유비소프트 코리아는 와치독: 리전 홍보 모델로 유튜브 크리에이터 ‘에이전트 H'를 선정, 국내 와치독: 리전 팬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함께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와치독: 리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