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처음으로 온라인 상에서 진행되는 '지스타 2020'의 메인스폰서인 위메이드가 자사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의 출시를 앞두고 부산 전역에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지스타 2020' 기간 동안에는 부산역을 비롯해 해운대, 벡스코 등 부산의 주요 스팟에서 '미르4'의 K-FANTASY 세계를 담은 옥외광고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지스타 2020'에서의 '미르4' 캠페인 광고는 장엄하면서도 아름다운 미르의 K-FANTASY 세계와 공식 모델 서예지를 비롯해 '미르4'의 영웅들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판교 소재의 사옥 전면을 '미르4'로 래핑하는 것은 물론 ▲삼성동 SM타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강남역 인근 ▲부산역 등 주요 스팟에서 초대형 옥외 광고를 진행하는 등 대대적인 마케팅을 전개하며 정식 서비스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의 정식 출시 일정은 오는 19일(목) 지스타 2020에서 개최되는 '미르4' 온택트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온택트 쇼케이스는 당일 오후 4시 지스타TV와 '미르4'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