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0' 메인스폰서 위메이드, 최고 기대작 '미르4' 부산 지역 대규모 옥외광고 진행

등록일 2020년11월17일 14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올해 처음으로 온라인 상에서 진행되는 '지스타 2020'의 메인스폰서인 위메이드가 자사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의 출시를 앞두고 부산 전역에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지스타 2020' 기간 동안에는 부산역을 비롯해 해운대, 벡스코 등 부산의 주요 스팟에서 '미르4'의 K-FANTASY 세계를 담은 옥외광고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지스타 2020'에서의 '미르4' 캠페인 광고는 장엄하면서도 아름다운 미르의 K-FANTASY 세계와 공식 모델 서예지를 비롯해 '미르4'의 영웅들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판교 소재의 사옥 전면을 '미르4'로 래핑하는 것은 물론 ▲삼성동 SM타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강남역 인근 ▲부산역 등 주요 스팟에서 초대형 옥외 광고를 진행하는 등 대대적인 마케팅을 전개하며 정식 서비스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의 정식 출시 일정은 오는 19일(목) 지스타 2020에서 개최되는 '미르4' 온택트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온택트 쇼케이스는 당일 오후 4시 지스타TV와 '미르4'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