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내복도 이제는 스타일리쉬하게 카카오메이커스 새로운 홈웨어 'SERIES S by 쌍방울' 두번째 제품 공개

2020년11월24일 09시36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카카오메이커스가 오랜 전통의 국내 우수 제조업의 제품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는 국내 헤리티지 브랜드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가 운영하는 주문 생산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가 쌍방울과 손잡고 만든 'SERIES S by 쌍방울' 브랜드의 두 번째 상품을 23일 선보였다.

 

카카오메이커스의 국내 헤리티지 브랜드 프로젝트는 오랜 신념으로 우수한 품질을 지켜온 우리나라 제조업 브랜드와의 공동기획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는 협업 프로젝트다. 동아연필, 모나미, 한국도자기 등 현재까지 약 6개의 국내 헤리티지 기업들과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인 '보온메리 홈웨어'는 1983년부터 현재까지 약 5백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한 쌍방울 보온메리 내복을 홈웨어 세트로 재탄생시킨 제품이다. 

 

카카오메이커스는 '빨간 내복'으로 잘 알려진 보온메리에 바이올렛, 차콜, 그레이 총 3가지의 세련된 색상을 적용했으며, 스웨트셔츠와 조거팬츠의 디자인을 접목하고 주머니, 옆 트임 등 디테일을 가미해 2030세대 남여 모두 즐겨 입을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기획 단계부터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반영했다. 제품 색상을 선정하는 투표에 약 3만3천여 명이 참여했으며, 카카오메이커스는 가장 표를 많이 받은 3가지의 색상을 선정해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 

 

또한, 투표와 함께 '없으면 허전한 인간 보온메리는?' 라는 주제로 고객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보온메리를 입던 어린 시절의 추억, 가족과 오래된 친구들과의 에피소드 등 추억과 온기를 나누는 장도 마련했다.

 

카카오메이커스 상품 기획자는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줄어든 생활 반경으로 인해 홈웨어, 원 마일 패션 등 편안한 옷을 찾는 트렌드에 맞춰, 전통과 우수한 품질을 오랫동안 지켜오고 있는 쌍방울과 협업을 진행했다” 며 “앞으로도 국내 헤리티지 브랜드와의 콜라보 제품을 통해 소장가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금주의 게임일정]中 서브컬처 오프라인 축...
카카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실시간 여...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