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로이비쥬얼 아동용 인터렉티브 통합 게임앱 '로보카폴리 플레이월드'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20년11월30일 15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애니메이션 제작사 ㈜로이비쥬얼(대표 이동우)은 30일, 게임 개발사 ㈜에스엔씨엔터테인먼트(대표 손명락)와 함께 제작한 아동용 인터랙티브 통합 게임앱 '로보카폴리 플레이월드'의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로보카폴리 플레이월드>는 '퍼즐놀이', '미로 찾기', '그림 그리기', 라인 퍼즐 놀이', '같은 그림 찾기' 등 5종의 놀이 콘텐츠와 1종의 AR 콘텐츠가 결합된 모바일 복합 콘텐츠 앱이다. 아이들이 보고, 듣고, 만들고, 느끼면서 재미와 학습을 함께 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로보카폴리>가 전 세계 144개국 35개 언어로 방영되는 인기 애니메이션인만큼 영어 서비스도 지원하여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하고 있다. 현재 총 6종의 놀이 콘텐츠는 향후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놀이 콘텐츠를 추가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다.

 

게임 개발을 맡은 (주)에스엔씨엔터테인먼트 손명락 대표는 "전세계 아동들이 코로나19로 일상 생활 및 정상적인 학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로보카폴리 플레이월드' 앱을 통해 놀이를 통한 즐거움 뿐만 아니라 연령 발달에 맞는 학습 효과를 얻기 바란다"고 밝혔다. 

 

'로보카폴리 플레이월드'는 12월 중에 구글플레이 버전이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iOS 앱스토어 버전은 2021년 1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로보카폴리 플레이월드'의 구글플레이 사전등록은 에서 신청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