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플레로게임즈 '에브리타운' 서비스 8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1년03월02일 10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에브리타운’이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해 인기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가 담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화) 밝혔다.
 
SNG 명가 플레로게임즈의 대표작인 ‘에브리타운’은 2013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서비스 8주년을 맞이한 지금까지도 국내 및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 모바일 게임이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로 ‘에브리타운’의 8주년을 기념해 성사된 인기 캐릭터 ‘옴팡이’와의 첫 콜라보레이션 콘텐츠가 공개됐다. 옴팡지게 귀여워 ‘옴팡이’라는 이름이 붙은 이 캐릭터는 2017년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처음 등장해 2018년 판매 1위, 출시 시리즈마다 연이어 히트라는 기록을 세우며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캐릭터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콜라보로 ‘옴팡이’ IP를 반영한 신규 테마파크 ‘옴팡이 음악대’와 ‘옴팡이 풍선가게’, 생산 시설 ‘옴팡이 뺙이 빵 전문점’이 추가되었으며, ‘옴팡이&뺙이’와 ‘벚꽃 옴팡이’가 타운 주민으로 새롭게 등장했다.
 
이와 함께 봄의 감성과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시즌 콘텐츠 ‘카르파초 전문점’과 ‘프리미엄 피크닉박스 전문점’, ‘후르츠 플래터 전문점’ 등도 업데이트 됐다.  또한, 일일퀘스트의 레벨 밸런스도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일부 조정됐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의 8번째 생일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만해도 ‘8주년 트로피’를 무조건 제공하며, 카카오게임을 통해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테마파크 ‘벚꽃 오리보트’와 50시 시드를 보상으로 증정한다. 또,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조경물 ‘하늘 꽃바구니 비행기’(신규)와 유료 재화 ‘시드’(기존 및 복귀)를 추가로 지급한다.
 
아울러,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매 기회가 1회로 제한되어 있던 한정 패키지 및 경험치 쿠폰의 횟수를 초기화하고, 19, 20 벚꽃 시즌 한정 테마와 콘텐츠를 다시 만나볼 수 있는 8주년 특가 패키지 6종도 선보였다. 이 외에도 파워 박스 확률 2배 업, 누적 결제 이벤트, 상점 할인, VIP 및 조합원 할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게임 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플레로게임즈 임성현 PM은 “’옴팡이’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콘텐츠라는 점에서 ‘에브리타운’과 비슷한 부분이 많아 이번 콜라보를 추진하게 됐다”며, “8년 간 서비스를 지속할 원동력이 되어 주신 이용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함께 만든 8주년을 기쁘게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브리타운’의 8주년 업데이트 및 이벤트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