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캠페인 실시

등록일 2021년03월03일 09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자사의 모바일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 서비스 2주년을 앞두고 3일(수)부터 대규모 캠페인을 한 달 간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이용자를 위해, 3월 내 신규 캐릭터 및 스토리 이벤트 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로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16일(화) 진행될 대규모 이벤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3일(수)부터 시작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총 '3,000 쥬얼'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3일(수) 게임 내 신규 캐릭터 '카스미(매지컬)'도 공개했다. '카스미(매지컬)'는 후방에서 방해 공작을 특기로 하는 마법 탐정으로, 상대의 마법 에너지를 큰 폭으로 감소시키고, 멀리 떨어진 적을 속박 상태로 만드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는 스토리 이벤트 '마법소녀 두 사람은 미스티&퓨어리'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길드 '자경단(카온)'의 '카스미'와 '목장(엘리자베스 파크)'소속의 '시오리'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통해 '시오리(매지컬)'와 '시즈루'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퀘스트에서 1.5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또, 이용자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스토리에 등장한 추억 앨범 이미지를 마이 페이지에 설정할 수 있는 '커스텀 마이 페이지'를 추가하고, 여러 메인 퀘스트를 한 번에 등록해 스킵 할 수 있는 기능, 파티 별 캐릭터의 별 성급을 변경하는 기능을 더하는 등 '4.0 편의성'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2주년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월)까지 '2주년 카운트다운 로그인 보너스'를 실시, 15일 간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총 '1,500' 쥬얼을 지급하고, 공식 커뮤니티에서 9일(화)까지 '이것은 누구의 그림자?' 이벤트를 통해 총 50명의 이용자에게 '300 쥬얼'을 증정한다. 또, 15일(월)까지 접속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1회에 한 해 2주년 직전 기념 선물 '1,500 쥬얼'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