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개봉 기념 관람 포인트 공개

등록일 2021년08월05일 09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도라에몽 50주년 기념대작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이 오늘 개봉과 함께,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관람 포인트 BEST 3를 공개했다.
 
쥬라기와 백악기를 넘나드는 역대급 시간 여행, 시대마다 다른 공룡을 찾는 재미
쌍둥이 공룡 '큐'와 '뮤'의 친구를 찾아주기 위해 6,600만 년 전 백악기 시대로 떠난 도라에몽과 진구의 공룡 대모험을 그린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바로 쥬라기와 백악기를 넘나드는 역대급 규모의 시간 여행이다.

쌍둥이 공룡의 친구를 찾아주기 위해 진구와 친구들은 도라에몽의 비밀도구 '타임머신'을 타고 백악기로 떠나는데, 진구의 실수로 더 과거인 쥬라기에 떨어지고 만다.

시대마다 다르게 존재했던 다양한 공룡들을 찾는 재미부터 진구가 직접 발견하고 '진구사우루스'라고 이름 붙인 쌍둥이 공룡 '큐'와 '뮤'까지 수많은 공룡들이 등장하며 다채로운 볼거리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진구가 180도 달라졌다, 엄마 같은 마음으로 공룡들을 보살피며 성장하는 진구의 모습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180도 달라진 듬직한 진구의 모습이다. 철없고 소심했던 진구가 우연히 공룡 알을 발견하고 갓 태어난 쌍둥이 공룡 '큐'와 '뮤'의 엄마가 된다. 진구가 쌍둥이 공룡들을 통해 엄마의 마음을 느끼고 배우고 성장하는 과정은 어린이는 물론, 어른 관객들에게도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다. 날개가 있지만 잘 날지 못하는 '큐'와 운동 신경이 부족해서 철봉 넘기를 잘 못하는 진구는 서로 비슷한 상황에 놓이는데 절대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도전하며 가슴 찡한 감동을 선사한다.
 


도라에몽 팬이라면 모두 아는 그 공룡, 첫 극장판 주인공 '피스케' 깜짝 등장 예고
마지막 관람 포인트는 도라에몽의 오랜 팬이라면 모두 아는 첫 극장판 주인공 '피스케'가 깜짝 등장하는 점이다. 첫 극장판을 본 팬들이라면 모두 아는 장면이 이스터 에그로 등장하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진구의 공룡대탐험'(1980)과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공룡대탐험'(2006)에 이어 세 번째 '공룡' 테마로, 이전 시리즈와는 다르게 완전 오리지널 스토리로 돌아와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영화 속에서 공룡 '피스케'를 찾아보는 것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로 다가갈 예정이다.
 


8월 5일 개봉과 함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출시
한편, 오늘 8월 5일 개봉과 동시에 닌텐도 스위치 게임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한국어판이 정식 발매된다. 도라에몽 50주년 기념대작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을 소재로 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비밀 도구'를 사용한 던전 탐험, 공룡들과 함께하는 미니 게임, 카드 배틀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하고, 쌍둥이 공룡 '큐'와 '뮤'를 돌보며 여러 상호 작용도 가능해 영화와 함께한 추억을 더욱 특별하게 간직할 수 있다.

게임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은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관람 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증정될 예정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만족하는 올여름 최고의 패밀리 애니메이션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