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브렛맨 락과 함께하는 '심즈 4' 사색의 계절 캠페인 진행

등록일 2021년12월02일 10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Electronic Arts(이하 EA)가 '사색의 계절' 캠페인을 위해 경계를 허무는 창의적인 엔터테이너 브렛맨 락과 협력하여 모든 사람들이 The Sims™ 4에서 경계 없는 삶을 탐험함으로써 자신의 다양한 면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하는 기회의 장에 초대한다. The Sims 4는 최고의 자유도와 함께 플레이어가 자신의 모든 면을 대변하는 심을 만들고 게임과 현실에서 가장 나 자신다울 수 있는 자아를 찾을 수 있도록 힘을 제공하는 궁극의 자아 발견을 위한 도구이다.

 

브렛맨 락은 “저는 어렸을 때부터 심즈를 해왔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다양한 면을 발견하고 축하하고 격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브랜드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하며, “심즈에서 저는 차별받거나, 남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는 세상에서 다양한 버전의 제 자신이 되어볼 수 있었습니다. 다른 사람들도 그게 얼마나 자유롭고 짜릿한 일인지 느끼길 바랍니다. 원하는 사람이 되고, 원하는 사람과 데이트하고, 원하는 대로 입으세요. 심즈에서 자아를 발견해 보세요!”라고 덧붙였다.

 

The Sims는 사람들이 다양한 자아를 발견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권능을 부여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이 만드는 심, 자신이 전하는 이야기 및 구축한 세계를 자유롭게 실험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한다. “사색의 계절 - 자아 찾기” 캠페인을 위해 The Sims는 활기찬 성격과 유쾌한 인생관으로 익히 알려진 5천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터넷 센세이션 스타인 브렛맨 락과 협력하여 플레이어가 다양한 자아를 발견하면서 겪을 수 있는 혼돈을 포용하고, 실제 생활에서 아직 실행해 본 적 없는 아이디어, 경험, 그리고 다양한 자아와 연결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고전 성인 시트콤에서 영감을 받은 '사색의 계절' 캠페인 영상에서 시청자들은 십 대 고스족, 시큰둥한 아버지, 위대한 엄마 셰프, 흥분한 우주인, 도시적인 카우보이와 같은 브렛맨 락이 보여주는 다양한 면과 다양한 인물이 함께 살아가는 하나의 거대한, 기묘한, The Sims 가족들에게만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이 가득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The Sims의 브랜드 책임자이자 수석 이사인 줄리아 빅터는 “The Sims는 플레이어가 경계 없이 만들고 탐색할 수 있는 플랫폼을 계속 구축하고 있습니다. 브렛맨 락은 자기 자신에게 진실하고 어떤 자신이라도 포용할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대변인입니다.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결정적인 순간과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내는 스스로의 성장 속에서 발생하는 혼란을 축하하고 자신의 다양한 면을 발견하도록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The Sims와 실생활 모두에서 말이에요.”라고 밝혔다.

 

기간 한정*으로, 플레이어는 파스텔 고스 또는 머메이드코어와 같은 다양한 심즈에서 영감을 받은 페르소나가 되어볼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 된 AR 필터를 통해 TikTok에서도 #Simself(#또다른심자아)를 찾도록 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트위터, 인스타그램 및 틱톡에서 해시태그 #SimsSelves를 사용하여 자신의 자아를 찾는 데 The Sims가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에 대한 나만의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