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nic Arts(이하 EA)가 '사색의 계절' 캠페인을 위해 경계를 허무는 창의적인 엔터테이너 브렛맨 락과 협력하여 모든 사람들이 The Sims™ 4에서 경계 없는 삶을 탐험함으로써 자신의 다양한 면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하는 기회의 장에 초대한다. The Sims 4는 최고의 자유도와 함께 플레이어가 자신의 모든 면을 대변하는 심을 만들고 게임과 현실에서 가장 나 자신다울 수 있는 자아를 찾을 수 있도록 힘을 제공하는 궁극의 자아 발견을 위한 도구이다.
브렛맨 락은 “저는 어렸을 때부터 심즈를 해왔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다양한 면을 발견하고 축하하고 격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브랜드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하며, “심즈에서 저는 차별받거나, 남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는 세상에서 다양한 버전의 제 자신이 되어볼 수 있었습니다. 다른 사람들도 그게 얼마나 자유롭고 짜릿한 일인지 느끼길 바랍니다. 원하는 사람이 되고, 원하는 사람과 데이트하고, 원하는 대로 입으세요. 심즈에서 자아를 발견해 보세요!”라고 덧붙였다.
The Sims는 사람들이 다양한 자아를 발견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권능을 부여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이 만드는 심, 자신이 전하는 이야기 및 구축한 세계를 자유롭게 실험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한다. “사색의 계절 - 자아 찾기” 캠페인을 위해 The Sims는 활기찬 성격과 유쾌한 인생관으로 익히 알려진 5천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터넷 센세이션 스타인 브렛맨 락과 협력하여 플레이어가 다양한 자아를 발견하면서 겪을 수 있는 혼돈을 포용하고, 실제 생활에서 아직 실행해 본 적 없는 아이디어, 경험, 그리고 다양한 자아와 연결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고전 성인 시트콤에서 영감을 받은 '사색의 계절' 캠페인 영상에서 시청자들은 십 대 고스족, 시큰둥한 아버지, 위대한 엄마 셰프, 흥분한 우주인, 도시적인 카우보이와 같은 브렛맨 락이 보여주는 다양한 면과 다양한 인물이 함께 살아가는 하나의 거대한, 기묘한, The Sims 가족들에게만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이 가득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The Sims의 브랜드 책임자이자 수석 이사인 줄리아 빅터는 “The Sims는 플레이어가 경계 없이 만들고 탐색할 수 있는 플랫폼을 계속 구축하고 있습니다. 브렛맨 락은 자기 자신에게 진실하고 어떤 자신이라도 포용할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대변인입니다.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결정적인 순간과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내는 스스로의 성장 속에서 발생하는 혼란을 축하하고 자신의 다양한 면을 발견하도록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The Sims와 실생활 모두에서 말이에요.”라고 밝혔다.
기간 한정*으로, 플레이어는 파스텔 고스 또는 머메이드코어와 같은 다양한 심즈에서 영감을 받은 페르소나가 되어볼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 된 AR 필터를 통해 TikTok에서도 #Simself(#또다른심자아)를 찾도록 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트위터, 인스타그램 및 틱톡에서 해시태그 #SimsSelves를 사용하여 자신의 자아를 찾는 데 The Sims가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에 대한 나만의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