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크시스템웍스, '천수의 사쿠나히메' 미니게임 '꽃피는 사쿠나' 리뉴얼 업데이트 무료 제공

등록일 2021년12월02일 12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PlayStation 4와 닌텐도스위치 타이틀로 절찬 판매 중인 주식회사 마벨러스의 액션 RPG '천수의 사쿠나히메'의 미니게임 '꽃피는 사쿠나'가 '꽃피는 사쿠나 VS 메탈 진딧물'로 대폭 리뉴얼되는 무료 업데이트를 오늘(2일) 선보였다.

 



 

'천수의 사쿠나히메'는 지난 2020년 11월 12일 출시된 이후, 전 세계 누계 판매량 100만장 달성 및 오는 12월 9일 (목) '천수의 사쿠나히메 SUPER BEST'의 출시를 앞두고 있는 등 국내외 큰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경쾌한 콤보 액션과 벼농사 시뮬레이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액션 RPG다.

 

무신 아버지와 풍요의 신 어머니를 둔 주인공 ‘사쿠나히메’의 시점으로 인간들과 함께 오니가 지배하는 ‘히노에섬’의 조사를 명받아, 오니를 퇴치하며 섬을 탐색하는 이야기를 즐기면서, 플레이어는 자유롭게 늘어나는 ‘날개옷’을 무기로 사용하며 오니를 물리쳐 나가는 횡스크롤 액션 방식의 경쾌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통적인 방법의 벼농사 기법을 통해 좋은 쌀을 생산하여 사쿠나히메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켜 나간다는 게임의 콘셉트는 '천수의 사쿠나히메'가 선보이는 특징이라 할 수 있다.

 

■ 미니게임 '꽃피는 사쿠나'가 '꽃피는 사쿠나 VS 메탈 진딧물'로 대폭 리뉴얼
오늘(2일) 배포된 업데이트로 밀려오는 적으로부터 창세수를 지키는 '천수의 사쿠나히메'의 게임 내 미니게임 '꽃피는 사쿠나'가 '꽃피는 사쿠나 VS 메탈 진딧물'로 리뉴얼되었다.

 



 

스테이지 추가와 함께, 클리어 보상으로 무기와 방어구에 장착이 가능한 신규 ‘지혼’이 추가되었으며, 새로운 적들도 출현한다. '꽃피는 사쿠나 VS 메탈 진딧물'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메탈 진딧물’과 함께, 날려버린 적을 다시 튕겨내는 ‘자이언트 진딧물’, 날려 버리면 폭발하는 ‘레인보우 진딧물’, 그리고 물리치면 피버 타임으로 돌입하는 ‘앤젤 진딧물’이 추가되어, 이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 '천수의 사쿠나히메 SUPER BEST' 예약 판매 중
'천수의 사쿠나히메'의 한국어 패키지판을 기존보다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천수의 사쿠나히메 SUPER BEST'의 예약 판매가 현재 절찬 진행 중이다. 예약 구매 특전으로 '천수의 사쿠나히메 가이드북'이 수량 한정으로 증정된다.

 



 

- 예약 기간: 2021년 11월 18일 (목) ~ 2021년 12월 7일 (화)
- 출시일: 2021년 12월 9일 (목)
- 가격: 39,800원
- 사양: PlayStation 4, 닌텐도스위치  패키지판
- 예약 특전: 천수의 사쿠나히메 가이드북 (총 96페이지)

 

※ 예약구매 특전인 '천수의 사쿠나히메 가이드북'은 한정 수량인 관계로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 '천수의 사쿠나히메 가이드북'은 총 96페이지로, 총 페이지 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이미지는 샘플이며, 디자인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천수의 사쿠나히메' 게임 소개

 

- 스토리 소개
무신 아버지와 풍요의 신 어머니를 둔 사쿠나히메.
그녀는 집안의 재산을 흥청망청 쓰면서 나태한 생활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신계로 휘말린 인간들이 도읍에 침입하는 것을 방관한 것은 물론, 주신에게 바칠 공물인 쌀을 전부 엉망으로 만드는 실태를 저지르게 된다.

그에 대한 벌로서 사쿠나히메는 오니가 지배하는 ‘히노에섬’의 조사를 명받고, 하는 수 없이 인간들과 함께 섬으로 향하게 된다.

 

과연 사쿠나히메 일행의 운명은…?

 








 

- 경쾌한 횡스크롤 액션 배틀
플레이어는 농기구를 무기로 삼아 ‘무기술’이라는 갖가지 공격 스킬을 통해 오니를 물리칠 수 있으며, 자유자재로 늘어나는 ‘날개옷’을 활용하여 재빠른 이동과 회피, 적을 붙잡아 던지는 등의 다양한 공격이 가능하여 경쾌한 액션 배틀을 즐길 수 있다.

 

- 논갈기부터 도정까지! 본격적인 벼농사 시뮬레이션
'천수의 사쿠나히메'의 가장 큰 특징인 ‘쌀’을 만드는 것을 통해, 플레이어는 전통적인 방법으로 논갈기부터 도정까지의 과정을 담은 본격적인 벼농사 시뮬레이션을 즐길 수 있다. 사쿠나히메를 직접 조작하면서 쌀을 만드는 일련의 과정을 체험하게 되며, 경작 방식에 따라 수확량과 쌀의 맛 등이 변하게 된다. 다양한 농기술을 익혀 더 좋은 쌀을 생산하면 사쿠나히메의 능력치가 올라 성장시킬 수 있다.

 








 

- 요리와 농기구 제작으로 더욱 강해지자
벼농사를 통해 수확한 쌀과 전투에서 얻은 갖가지 재료로 음식을 만들어 먹게 되면, 사쿠나히메의 능력이 일시적으로 상승하게 된다. 또한 적들을 물리쳐 얻은 재료로 기인 농기구를 만들 수 있으므로, 요리와 농기구 제작을 통해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