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맥스 자회사 라이트컨 신작 '라이즈 오브 스타즈(ROS)' NFT 사전판매 완판

등록일 2022년02월11일 09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맥스(공동대표 장현국, 이길형)의 자회사 라이트컨이 글로벌 시장 타겟으로 자사에서 개발하고 있는 신작 모바일게임 '라이즈 오브 스타즈(RISE OF STARS, 이하 ROS)'의 ‘모함’ NFT 1차, 2차 사전판매를 실시, 준비된 수량이 완판됐다.

 

지난 1월에 진행된 1차 사전판매 756대와 2월 10일부터 시작한 2차 사전판매 748대 등 총 수량 1504대가 모두 오픈 직후 약 1분여만에 조기 판매 완료됐다.

 

이를 통해 위믹스 플랫폼 내 선보일 최초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ROS'에 대한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확인했다.

 

'ROS'는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전쟁은 물론, 광활한 우주 배경과 세밀하게 구현된 전함, 행성 등이 특징이다. 또한, 세력을 확장하는 전략 구상 외에도 은하계 세계에서 자원이 풍부한 행성을 찾고 상대 진영을 공격하며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ROS'는 1분기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현재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 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을 기념해 총 100만개 규모의 실더리움을 제공하는 에어드랍 이벤트도 마련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