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퍼블리싱 게임 기업 아이스버드 게임즈(IceBird Games)가 새로운 삼국 RPG ‘갓삼국’의 홍보모델로 배우 이정재를 발탁하고,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갓삼국’의 새로운 얼굴이 된 이정재는 국민 드라마 ‘모래시계’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면서 청룡영화상 신인상, 조연상, 주연상을 모두 수상하는 등 전 국민에게 사랑을 받은 인기 배우이다. 2021년에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으로 전 세계로부터 주목받으면서 진정한 세계적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갓삼국’은 앞으로 배우 이정재와 함께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게임을 알릴 것임을 예고하면서 추석을 맞이하여 배우 이정재와 ‘갓삼국’팀의 추석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제작 중인 tvc에서 이상한 무리의 쫓김으로 점차 최종 보스로 거듭나는 배우 이정재의 역할을 맡았다. 이러한 스토리는 게임 내 제2세대 무장이 최고 무장으로 성장하는 과정과도 비슷하여 ‘갓삼국’의 매력 중 하나로 유저들의 기대치는 한껏 올랐다.
홍보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사전예약자 수가 50만을 돌파했음을 알렸다. ‘갓삼국’은 2020년 출시 후 삼국지 RPG 장인이라는 타이틀을 쥐여준 ‘찐삼국’ 후속작으로 국내 출시가 결정되자마자 화제가 된 바 있다. 삼국지 역사 이야기로 중국을 강타한 드라마 ‘풍기낙양’, ‘장안십이진’ 작가 ‘마보융’이 게임 스토리에 직접 참여했고, 홍보모델에 ‘양조위’, 배경음악 작곡에는 ‘음양사’, ‘고스트 오브 쓰시마’로 유명한 ‘우메바야시 시게루’가 참여한 대규모 게임 프로젝트라는 것으로 크게 주목을 받았으며, 기존과는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색다른 맛의 삼국지 RPG가 등장한 것에 기대감이 몰리며 50만 명이 몰렸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갓삼국’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와 PC에서 참여자 전원에게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각종 인게임 재화 외에도 매일 1회씩 무장을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최종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을 넘을 경우 무장 뽑기 호부를 전원에게 지급할 계획이다.
색다른 맛의 ‘갓삼국’은 사상 최초 무제한 뽑기, 새로 수집하는 장수에게 기존에 공을 들인 장수의 스탯을 상속하는 시스템, 장수와 병사 배치에 따른 조합, 보물찾기와 낚시, 채집 등 다양한 요소를 즐길 수 있는 오픈 대륙, 삼국지의 꽃 공성전, VIP 시스템 배제 등의 강점으로 무장한 삼국지 RPG다.
‘갓삼국’ 서비스를 준비 중인 아이스버드 게임즈는 그들을 알린 ‘찐삼국’외 ‘미르의 전설2: 메모리즈 오브 미르’를 국내에서 선보이며 좋은 성과를 기록한 바 있는 게임사이다.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하면서 게임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으로 ‘갓삼국’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