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릭서랩스 '아스텔 오브 아트라' 8일 글로벌 출시

등록일 2022년12월02일 15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젤릭서랩스 (대표 정창현)는 '아스텔 오브 아트라 (Astel of Atra, 이하 AoA)의 서비스를 12월 8일 오후 3시(한국 시간)부터 시작할 것으로 발표했다.
 
AoA는 젤릭서랩스의 첫 번째 P2E 게임이자, PC 온라인 기반의 MMORPG로 한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하고 전세계 동시 론칭 및 서비스될 예정이다.
 
'AoA'는 자동사냥 위주의 모바일게임이 아닌, 전통적인 방식의 플레이를 지향하는 PC온라인 MMORPG을 기반으로 P2E와 NFT가 더해진 게임이다. 방대한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용병 개념인 '아스텔'을 최대 3명까지 소환하여 유저의 캐릭터와 함께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NFT로 선보이게 되는 '아스텔'은 매력 있고,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 수 백여 종으로 PVP와 PVE를 포함한 모든 콘텐츠에 소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며, 게임 내에서 토큰을 채굴하는 것에도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진 바 있다.
 
AoA에 대한 자세한 소식들은 아래의 홈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 채널들을 통해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