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달릭 엔터테인먼트, 서바이벌 도시 건설 게임 ‘뉴 사이클’ 1월 18일 얼리 액세스 출시

등록일 2023년12월01일 13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 개발사 코어 인게이지와 퍼블리셔 데달릭 엔터테인먼트는 개발사의 데뷔작인 ‘뉴 사이클’이 1월 18일 얼리 액세스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서바이벌 도시 건설 게임 '뉴 사이클'은 태양 폭발로 황폐화된 포스트 아포칼립스의 지구를 배경으로 하며 초기 문명을 연상시킨다. 플레이어는 과거에서 습득한 지식과 교훈을 사용해 인류의 미래를 개척해야 한다.

 



 

‘뉴 사이클’은 서바이벌에 중점을 둔 디젤펑크 스타일의 도시 건설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황폐화된 지구에서 피난처를 찾는 소규모 무리의 리더를 플레이하게 되며 처음 시작 시 기본적인 정착지와 몇 명의 일꾼들 만이 주어진다. 시간이 지나며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식민지는 사기 저하, 질병, 전력 손실, 자원 부족 등 매번 새로운 도전 과제가 등장하며 플레이어는 리더로서의 역량을 시험받게 된다.

 

1월 얼리 액세스를 앞둔 개발사 코어 인게이지는 서바이벌 도시 건설 장르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고안된 태양 및 기후 변화요소와 같은 내러티브 및 게임 메카닉을 추가했다. 얼리 액세스에는 캠페인 모드와 샌드박스 모드, 두 가지 게임플레이 모드를 제공하며 세가지 생물군계, 54개의 건물 타입, 47개의 자원, 3개의 사회계층, 8개의 개발 단계와 세가지 주요 시대 및 아트 스타일로 구별되는 3D 애셋들도 제공한다.

 



 

개발사 코어 인게이지는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전반적인 개발에 커뮤니티 피드백을 계속해서 반영할 예정이다. 지금 ‘뉴 사이클’을 스팀에서 위시리스트에 추가할 수 있으며 게임 관련 자세한 사항 및 신규 업데이트는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의 트위터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