쏟아진 '산나비' 패키지 추가공급 요청, 신세계아이앤씨와 네오위즈 추가 물량 예약 특전 증정으로 화답

등록일 2023년12월20일 14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입소문을 타고 찾는 유저가 많아 패키지 가격이 10만원 가까이 형성되며 웃돈을 받고 판매되던 네오위즈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 '산나비' 추가 공급이 이뤄지며 정가에 게임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신세계아이앤씨에서는 네오위즈와 협력해 국내와 일본, 대만 등에 '산나비' 패키지 판매를 전개했다.

 

'산나비'는 당초 다운로드 버전에 비해 높은 가격대로 출시된 탓에 패키지 판매가 활발하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었지만, 출시 후 좋은 게임성과 스토리가 입소문을 타며 패키지 구입을 원하는 유저가 늘어 패키지 물량이 동이 났다. 일부 업자는 신품 가격을 10만원 가까이 책정하고 웃돈을 받고 팔아 물의를 일으키기도 했다.

 

신세계아이앤씨에 직접 추가 패키지 공급을 요청하는 유저들의 문의도 쇄도했다는 후문. 찾는 유저들이 있으니 다 못 팔더라도 추가 물량을 공급하자는 판단 하에 신세계아이앤씨는 추가 물량을 풀었고, 이마저 순식간에 매진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신세계아이앤씨는 네오위즈와 협력해 초도물량 수준의 추가 물량을 준비해 공급하며, 계속해서 찾아주는 팬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아크릴 스탠드 특전도 모두 제공하기로 결정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신세계아이앤씨 관계자는 "패키지가 정가의 2~3배에 판매되어 구입을 망설이다가 추가 물량을 정가에 구입한 유저들에게 고맙다는 메일을 받고 놀랍기도 했고 뿌듯하기도 했다"며 "좋은 게임으로 출시 후 입소문이 좋게 난 덕분인 것 같다. 2024년에도 좋은 게임을 많이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원더포션이 개발해 네오위즈가 퍼블리싱하고, 신세계아이앤씨가 한국, 일본, 대만 지역 패키지 유통을 맡은 '산나비'는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으로, 퇴역 군인인 주인공이 정체 불명의 인물 '산나비'가 저지른 테러로 가족을 잃고, 딸의 복수를 위해 긴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담았다. 스토리와 게임성이 좋은 평가를 받으며 출시 후 시간이 지날수록 찾는 유저가 늘어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타이틀이다. 한국은 물론, 대만과 일본에서도 좋은 반응이 나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