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도 하고 '낙곱새'도 먹자... SBXG-개미집, BNK 피어엑스 팬들을 위한 협업 나서

등록일 2024년08월25일 12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포바이포(윤준호 대표)의 이스포츠 자회사 SBXG(임정현 대표)가 부산 대표 낙곱새 브랜드인 개미집과 함께  BNK 피어엑스(이하 BNK FearX) 팬들의 응원 문화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부산이스포츠경기장에서 진행된 와치파티에 개미집 대표 메뉴인 낙곱새, 딸기먹걸리 등을 제공하며 응원문화에 먹거리를 더하여 한층 더 풍성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와치파티는 부산이스포츠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부산 연고게임단 BNK FearX 를 응원하는 팬 문화 행사로, 올해 LCK 스프링 시즌부터 시작해 입소문을 타면서 관객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23일 진행된 LCK 서머 시즌 플레이오프 1R 와치파티는 (BNK FearX vs Dplus KIA)에서는 100명이 훌쩍 넘는 부산시민 및 팬들이 참석해 흥행을 이뤘다.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리그부터 카트라이더, 레인보우 식스 시즈, 발로란트, 이터널리턴 등 세계적 리그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이스포츠 구단 ‘BNK FearX’는 지난 21년 7월, 부산광역시와 연고지 협약을 맺고 야구, 축구, 농구에 이어 부산 지역을 대표하는 이스포츠 구단으로 왕성히 활동 중이며 최근 부산 대표 F&B 기업들과 꾸준히 파트너십을 맺으면서 ‘먹거리와 볼거리가 있는 이스포츠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 낙곱새 전문점 개미집은 이 문화를 만드는데 가장 적극적인 F&B 기업이다.

 

LCK 서머 시즌 NEXT BANK (BNK FearX vs DRX)부터 시작해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인 T1 전에 이어 연이은 적극 콜라보 행보다. BNK FearX 소속 선수 및 임직원들도 개인방송 콘텐츠에서도 꾸준히 ‘개미집’을 언급하고 있다.

 

지난 23일 행사에서는 BNK FearX의 경기 응원과 함께 부산을 대표하는 먹거리인 개미집 낙곱새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라 현장에서 팬들과 시민의 긍정적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양사는 이번 협업 뿐만 아니라 향후 이스포츠 응원 문화를 만들기 위해 SBXG와 부산에서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펼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