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스트림, '워프레임' 신규 업데이트 '코우메이 & 다섯 운명' 모든 플랫폼에 10월 3일 출시 예고

등록일 2024년10월01일 14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데브스트림(Devstream)에서 '워프레임' 신규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하고 10월 17일에 출시될 '워프레임: 1999'의 새로운 티저 데모도 최초 공개했다.

 

도쿄게임쇼 2024에서 공개된 디지털 익스트림즈의 '워프레임' 업데이트, '코우메이 & 다섯 운명'은 10월 3일 모든 플랫폼에서 출시된다. 디지털 익스트림즈는 이번 업데이트의 주인공이자 58번째 워프레임인 '코우메이, 주사위 소녀'를 도쿄게임쇼 메인 스테이지에서 생중계로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코우메이와 그녀의 능력 키트뿐만 아니라 수모 디지털과 협업으로 제작된 '오니'가 보스로 등장하는 신사 디펜스 미션이 추가되며, 신규 플레이어를 위한 품질 개선 및 디럭스 코스메틱들을 포함하고 있다. 개발팀에서는 10월 17일에 출시될 '워프레임: 1999'의 티저 데모도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는 코우메이와 그녀의 RNG에 영감을 받은 능력 키트뿐만 아니라, 수모 디지털(Sumo Digital)과의 협업으로 제작된 신규 신사 디펜스 미션, 인페스티드 미니 보스 '인페스티드 오니'가 추가되며 신규 플레이어를 위한 더 많은 품질 개선 및 디럭스 코스메틱을 포함하고 있다.


메건 에버렛(Megan Everett) 커뮤니티 디렉터는 "새로운 워프레임을 우리 일본 커뮤니티와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공개하기 위해 도쿄로 돌아온 것은 매우 비현실적인 경험이었습니다"라며 "올해 우리 팀이 전 세계를 여행하며 테노(Tenno)들을 직접 만나게 된 것은 워프레임: 1999를 향해 나아가는 과정에서 우리 팀의 영혼을 새롭게 해주었습니다. 그때까지, 모든 분들이 코우메이의 고난이도 게임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코우메이의 주사위는 그녀의 능력을 확률적으로 결정한다.

 

쿠미히모 함정을 연결하여 주사위 결과에 따라 랜덤한 상태 이상을 입히거나 피해를 준다. 오미쿠지를 통해 그 순간 필요한 운명적인 행동을 예측하여 특별한 버프를 얻는다.

 

또 오마모리 부적을 소환하여 코우메이 주변을 맴돌게 하며 랜덤하게 피해를 추가 체력 또는 실드로 전환한다. 분라쿠 얼티밋 어빌리티를 통해 적의 운명의 실을 잡고 인형처럼 조종하며 상태 이상을 적용한다.


신규 미션 타입 '신사 방어전'에서는 지구의 정착지를 지켜야 한다.

 

인페스티드 적들이 바다로부터 침략해오는 동안 신사 공물을 모으고, 새로운 적 미니 보스인 인페스티드 오니가 등장할 때까지 버티자. 코우메이의 제작 부품을 얻어 그녀를 무기고에 추가하고, 그녀의 시그니처 무기인 즉석에서 제작된 '총우산'(총+우산)인 '히가사'와 나기나타를 기반으로 한 장병무기 '아마나타'를 획득할 수 있다. 코우메이와 그녀의 무기는 워프레임 마켓에서 바로 잠금 해제할 수도 있다. 이 미션은 '사야의 맹세'와 '한번 깨어난 자' 퀘스트를 완료한 후 접근할 수 있다.


한편 데브스트림에서는 신규 플레이어 경험과 동료 시스템에 대한 많은 요청이 있었던 개선 사항들을 이번 업데이트에 반영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