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레이븐2', 신규 클래스 '어쌔신' 업데이트 예고... 사전등록 시작

등록일 2024년10월10일 11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블록버스터 MMORPG ‘레이븐2’(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서 신규 클래스 '어쌔신'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10월 23일까지 실시한다.

 

새롭게 등장하는 '어쌔신' 클래스는 암살자 콘셉트에 맞춘 근접 딜러로, 디버프를 활용한 전투 스타일을 자랑한다. 피와 그림자를 이용한 스킬을 구사하며, 단검으로 화려한 전투를 펼친다. '레이븐2'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어쌔신의 모습을 담은 강렬한 티저 영상도 공개됐다.

 

공식 사이트에 진행되는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마두마라스의 보급품(성장 지원 재화가 든 상자)▲암살자의 증표 ▲최상급 11회 성의·사역마 소환서를 100%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 당일(10/23) 게임에 접속하면 ▲고속 성장 보급 상자▲계승자의 무기+8강 선택상자▲그림자 사냥꾼의 반지 등 빠른 성장을 돕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레이븐2’는 액션 대작 RPG '레이븐'의 후속작으로, 압도적 그래픽으로 구현된 정통 다크판타지 MMORPG다. 클래스별 차별화된 전투, 선과 악마가 공존하는 방대한 스토리를 콘솔 게임 수준의 시네마틱 연출로 표현해냈다.

 

이 게임은 모바일·PC 플랫폼을 통해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