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4] ‘프로젝트 아크’ 등 신작 다수 선보인 크래프톤… 기대작 ‘인조이’ 시연대에 인파 몰려

등록일 2024년11월14일 12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올해도 어김없이 ‘지스타 2024’에 참여한 크래프톤이 ‘프로젝트 아크’, ‘인조이’ 등 자사에서 준비하고 있거나 이미 출시한 게임을 대거 선보였다.

 

크래프톤은 ‘지스타 2024’ 현장에 ‘인조이’, ‘하이파이 러시’, ‘프로젝트 아크’, ‘딩컴 투게더’,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이하 마법소녀 루루핑)’ 등 5종의 게임을 출품하고 현장 이벤트 및 시연을 진행하고 있다.

 

이중에서도 현장 관람객들의 이목을 끄는 타이틀은 단연 ‘인조이’와 ‘마법소녀 루루핑’이다.

 








 

이번 ‘지스타 2024’ 현장에는 2층으로 구성된 ‘인조이’의 시연대가 준비되었으며, 개막 첫날 오전부터 게임의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게이머들이 몰리면서 대기열이 부스 밖으로 나올 정도로 구름 인파가 형성됐다.

 

크래프톤은 현장에서 시연을 마치고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관람객 자신이 꾸민 아바타로 제작된 사원증을 선물한다. 또 이 사원증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고 디스코드 채널에 가입하면 고양이 젤리 키링도 추가로 증정한다.

 











 

또 ‘마법소녀 루루핑’은 야외 부스에서 독특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야외 부스에서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한 시연이 진행 중인데, 독특한 마법 주문을 직접 큰 소리로 외쳐야 하는 만큼 지나가는 관람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마법소녀 루루핑’의 ‘제1회 마법소녀 선발전’ 결승전도 15일 SOOP 부스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