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신규 정령 ‘로제(홍염)’ 추가 및 외전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5년02월13일 14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13일,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인간형 정령 ‘로제(홍염)’을 추가하고, ‘로제(홍염)’의 외전 스토리 이벤트 ‘기록되지 않은 미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정령인 ‘로제(홍염)’은 기존 정령인 ‘로제’의 이형 정령이다. 혼돈형 정령인 캐서린을 지키기 위해 유물인 ‘태양의 왕관’에 깃들었다가, 태양의 힘을 받아들여 고난을 극복했다는 스토리를 갖고 있다. 화염 공격으로 적들을 무력화 시키는 데 특화돼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로제(홍염)’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6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2월 27일까지 ‘로제(홍염)’의 외전 스토리 이벤트 ‘기록되지 않은 미래’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로제(홍염)’와 관련된 새로운 이벤트 스토리를 확인한 후 미니게임을 진행하면, 에버스톤 최대 3,000개, 인게임 재화, 정령의 기억 등의 보상과 함께 스토리에 등장하는 정령 ‘클로이’의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덴연합작전 ‘아우렐리아’, 악령 토벌 ‘캐서린’, 신규 전선 스테이지 32지역 등의 콘텐츠도 업데이트한다. 이용자는 더 높은 난도의 보스에 도전해 특별 코스튬과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은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게임으로 이용자와의 소통 기반 서비스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호평 받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