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카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음악회 2월 24일 라이브 스트리밍 예고, 4주년 이벤트도 준비중

등록일 2025년02월21일 10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쿠카게임즈가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삼국지 소재의 시즌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에서 2월 24일 오후 8시 유튜브 공식 채널과 게임 내에서 음악회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한다고 예고했다.

 

이번 음악회는 4주년을 맞이한 '삼국지 전략판'이 이용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한 목적으로 준비했다. 'Legends Never Fade'를 주제로, '전략가에게 바치는 하모니'를 부제로 정해 오랜 시간 동안 게임을 지탱해 준 이용자에 대한 경의를 담았다.

 

MC 최시은이 사회를 맡은 음악회는 총 3부로 구성된다. '삼국지 전략판'과 이용자의 첫 만남부터 수많은 성과가 이뤄지고 전설이 새겨진 순간까지 4주년의 역사를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전달하면서 함께 추억을 되새길 예정이다.

 

음악회 라이브 스트리밍 진행 중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대표 전략가의 시상식까지 진행한다.  대표 전략가를 뽑는 시상식을 진행한다. 또 다양한 4주년 한정 선물을 라이브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24일 음악회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삼국지 전략판'은 시즌제의 재미를 정착시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삼국 SLG이다. 매 시즌 색다른 재미와 대규모 전장 전투의 쾌감을 제공하는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면서 올해 4주년을 맞이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