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붕괴3rd'에 8.1 버전 '새 시작을 알리는 북소리'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5년02월21일 10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호요버스(HoYoverse)가 액션 RPG '붕괴3rd'에 8.1 버전 '새 시작을 알리는 북소리'를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8.1 버전에서는 키아나의 S급 슈트 '쿵짝! 타오르는 소원'이 새롭게 등장하며, 메인 스토리 제2부 7장 EX, 테마 이벤트 '진행 중: 소원의 낙원~' 등을 선보인다.

 

'쿵짝! 타오르는 소원'은 성진 속성 화염 원소 대미지 캐릭터로 긴 봉을 휘둘러 4연격이 적중할 때마다 KP를 누적하며, 네 번째 공격은 적에게 '화인'을 부가하고 KP가 가득 차면 전장의 모든 적의 '화인'을 폭발시켜 광역 대미지를 가할 수 있다.

 

필살기 발동 시 키아나는 타오르는 무기로 하늘을 가르고 맹렬하게 북을 치며 적에게 치명적인 일격을 입힌다. 4월 4일까지 '오늘 밤의 소원' 캐릭터 보급을 통해 '쿵짝! 타오르는 소원'의 캐릭터 카드 및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메인 스토리 제2부 7장 EX '신을 위한 기도는 없다'에서는 과거의 레일라에 대해 보다 깊이 알아볼 수 있으며, 메인 스토리를 체험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수정, 소스 프리즘, 태고의 의지 등 보상이 지급된다.

 

또 버전 테마 이벤트 '진행 중: 소원의 낙원~'은 새해 꿈의 '위기'를 겪은 후 현실로 돌아온 모찌와 키아나가 테레사로부터 임무를 받아 달 기지 축제를 체험하기 위해 떠나며 전개된다.

 

키아나가 준비한 게임 보드를 열면 상점에서 인형을 모집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서 획득한 상점 코인은 수정, 발키리·블라스트 신규 코스튬 '멍멍 방범대'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25일부터 3월 4일까지 로그인 시 S급 캐릭터 선택 상자, 캐릭터 보급 카드, 수정 등 보상을 지급하며, 감사 우편을 통해 캐릭터 보급 카드 5장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업데이트 후 7일 이내 로그인 시 키아나 성흔 선택 상자, 인간의 율자 신규 성흔 선택 상자와 장비 보급 카드x10까지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