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시즌2 에피소드2 ‘보이드 너머’ 업데이트 실시

2025년03월14일 09시34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The First Descendant)’의 시즌2 두 번째 에피소드 ‘보이드 너머(Beyond The Void)’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시즌2 메인 스토리의 후속 이야기인 ‘철의 심장’을 파괴한 이후의 에피소드를 선보였다. 벌거스 군단장 ‘카렐’의 비밀병기가 드러나며, 신규 지역 ‘시그마 섹터’에 봉인되어 있던 초창기 계승자(캐릭터) ‘세레나’와 함께 대항하는 계승자들의 이야기와 시네마틱 연출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계승자 ‘세레나’도 추가했다. 공중을 비행하며 강력한 화염 속성 스킬을 사용하는 총기 딜러로, 체공 상태에서 총기 성능이 강화되어 새로운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불꽃을 발사해 피해를 입힌다. 아군에게 사용 시 체력 회복 효과 ‘축복’을 부여하는 ‘성스러운 불꽃’, 중력을 대폭 감소시켜 체공 시간을 늘리며, 탄약에 따라 추가 효과가 발동되는 ‘승천’ 스킬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신규 필드 ‘시그마 섹터’를 공개했다. ‘시그마 섹터’는 매치메이킹이 지원되는 필드로, ‘파괴된 경계’, ‘격리된 사막’ 두 지역으로 구성된다. 폭풍의 강도에 따라 일반과 고위험 두 가지 난도를 제공해 도전 의식을 자극하고, 보스급 몬스터인 ‘불멸의 망각자’ 등이 추가되어 색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새로운 ‘심층부 요격전’ 거신 ‘토르멘터’도 등장한다. 전기 속성 공격을 구사하며 독 속성에 약점을 갖고 있다. ‘보이드 역류 모드’ 진입 시 맵을 따라 이동하는 ‘썬더스톰’이 생성되며, 이를 회피해 공략하는 재미를 더했다.

 

이 밖에도, 신규 성장 시스템 ‘아르케 조율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보이드 너머’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면 사용할 수 있으며, 정신력 회복,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등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시그마 섹터’, ‘보이드 베슬(어려움)’, ‘보이드 침식 정화’, ‘400% 침투 작전’에서 ‘아르케 조율 경험치’ 획득이 가능하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3일부터 6월 12일까지 ‘시그마 섹터를 넘어’ 이벤트를 통해 누적 접속일 14일 달성 시, ‘얼티밋 버니’ 또는 ‘헤일리 스킨 상자’를 제공한다. 또, 4월 17일까지 ‘세레나의 비밀 작전 지원’ 이벤트를 통해 일일 미션 완료에 따라 상점에서 ‘계승자 선택 상자’ 등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토큰을 지급한다.

 

로지텍, 복합 문화 게이밍 공간 'GGX' 전 ...
넥슨 '스팀 넥스트 페스트' 최다 플레이 데...
[체험기] 다재다능한 캐릭터의 등장, '디아...
캔스톤, X9BT 북쉘프 하이파이 2채널 RGB ...
바이낸스 알파, 선물 시장, 현물 시장 거래...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드림시큐리티, 삼성코인 기대감... 삼성페이, 카카오 등에 본인...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