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게임즈 신작 히어로 슈팅 게임 ‘프래그펑크’ 콘솔 버전 출시 예고... 크로스 플레이 지원

등록일 2025년04월11일 12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넷이즈게임즈와 산하 배드 기타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5v5 대전 히어로 슈팅 게임 ‘프래그펑크(FragPunk)’의 콘솔 버전이 오는 4월 29일 글로벌 출시된다. 플레이스테이션5 및 Xbox 시리즈 X/S로 플레이할 수 있다.


지난 3월 PC버전으로 선행 글로벌 출시된 프래그펑크는 ‘샤드 카드(Shard Card)’라 불리우는 사전 선택 전술 적용을 통해 유저가 스스로 매 게임 대전 규칙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래그펑크는 독특한 전술 플레이와 아트 스타일을 바탕으로 스팀 동시 플레이어 수 11만 명을 달성하기도 했다.


개발팀은 ‘프래그펑크’의 콘솔 버전 출시에 앞서 컨트롤러를 활용한 플레이 최적화, 디자인 개선 및 크로스 플레이 지원 최적화 작업 등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먼저 통합 계정을 통해 모든 플랫폼에서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며 동시에 진행 상황 공유(Cross Progression) 시스템을 지원한다. 또한 콘솔 및 컨트롤러 FPS 플레이 환경 맞춤 조작 최적화와 조준(Aim) 지원도 적용된다.


콘솔 버전 지연 출시에 따른 다양한 유저 보상도 제공된다. 또한 사전 주문 번들을 구매했던 고객 대상으로는 추가 선물도 지급될 예정이다. 프래그펑크의 콘솔 버전은 현재 엑스박스 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등을 통해 위시리스트 등록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