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볼버디지털, '마이 프렌드 페드로' 제작진 차기작 '샷건 캅 맨' 5월 2일 출시

등록일 2025년04월15일 11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 Games) 퍼블리싱, ‘마이 프렌드 페드로’ 등 탄도 슈팅 게임 장르로 잘 알려진 데드토스트 엔터테인먼트(DeadToast Entertainment) 개발의 총알로 날고, 뛰고, 적을 쏘아버리는 지옥의 플랫폼 액션 ‘샷건 캅 맨’이 한국시간 5월 2일, PC와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샷건 캅 맨은 악마적인 재미를 선사할 초고속 탄환 액션 플랫포머로 플레이어는 이름 그대로 샷건을 든 경찰관이 되어 지옥 깊숙이 내려가 사탄을 체포해야 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하지만 슈팅 게임은 아니다. 샷건 캅 맨의 무기들은 단지 적을 처치하는 용도에 그치지 않고 점프, 대시, 벽 타기 등 기동 수단으로도 활용되며, 플레이어는 총기를 이용해 지옥의 트랩 가득한 스테이지를 박력 있게 돌파해야 한다.

 

샷건 캅 맨은 개발자가 한땀 한땀 손수 제작한 캠페인 맵을 통한 기본적인 게임 경험에 더불어 노 대미지, 스피드런 모드 등 하드코어 게이머를 위한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공유가 가능한 유저 생성 콘텐츠를 통해 무한한 리플레이성 역시 지원한다.

 

게이머들은 출시 전까지 PC 스팀 플랫폼에서 17개 레벨이 포함된 데모 버전을 지금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현지 출시 가격은 $9.99달러이다.

 

샷건 캅 맨은 한글화를 지원하며 한국시간 5월 2일 PC 및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 예정이다. 출시일 공개 트레일러와 함께 더욱 자세한 정보는 샷건 캅 맨의 스팀 페이지와 디볼버디지털 공식 X(Devolve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