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TQ Games Taiwan, 라르고 소프트와 지-프레스토(G-Presto) 대만 라이센스 독점 파트너십 체결

등록일 2025년04월23일 10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ZTQ Games Taiwan은 라르고 소프트와 게임 해킹 보안 솔루션 지-프레스토(G-Presto)의 대만 라이센스 독점 리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라르고 소프트의 보안 솔루션 지-프레스토(G-Presto)는 게임 보안 솔루션 개발에 특화된 기업으로 PC 및 모바일게임 환경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보안 위협을 효과적으로 방어하는 기술을 제공하고 있으며 11년간 많은 게임 회사들의 보안 파트너사로 게임 해킹에 대응해오고 있다. 

 

최근 P2E 게임에도 적용하여 WEB2 게임 보안뿐 아니라 WEB3 게임 보안에서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검증한 바 있다.

 

김철환 대표는 이번 계약으로 ZTQ Games Taiwan의 퍼블리싱 게임을 포함하여 많은 대만 개발사들에게 한국의 안정성 있는 게임 특화 보안 솔루션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ZTQ Games Taiwan은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2015년부터 퍼블리싱 사업을 지속적으로 해온 경험 많은 퍼블리셔이며 대만과 한국에서 브라우저, 모바일 그리고 PC 게임을 기반으로 전문 게임 플랫폼 AuroraHunt(오로라헌트)를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