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게임 허브(GGH), 전략 액션 퍼즐 RPG ‘라그나로크 크러쉬’ 글로벌 4개 지역 CBT 실시

등록일 2025년04월24일 10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싱가포르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허브(Gravity Game Hub, GGH)가 4월 24일부터 전략 액션 퍼즐 RPG ‘라그나로크 크러쉬(Ragnarok Crush)’의 글로벌 CBT를 시작했다.

 

이번 CBT는 4월 24일 오전 9시(한국 시간 기준)부터 5월 8일 오전 9시까지 캐나다, 인도네시아, 호주, 말레이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각 지역 구글 플레이에서 라그나로크 크러쉬 검색 후 다운로드하면 바로 참여 가능하다.

 

라그나로크 크러쉬는 주인공과 다양한 동료의 스킬을 조합해 3매치(3-Match) 퍼즐과 타워 디펜스의 재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스테이지마다 다양한 난이도의 퍼즐이 등장하며 주인공 스킬, 동료 배치, 퍼즐 콤보 등을 통해 전략적인 전술을 펼칠 수 있다. 일반적인 퍼즐 메커니즘에 스킬, 보물상자, 출현 구역 등 독창적인 변수로 퍼즐을 푸는 재미를 극대화했다. 퍼즐을 푸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보스와 몬스터를 물리쳐 보상을 얻고 장비, 의상, 액세서리 등 자원을 수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라그나로크 온라인 속 페이욘의 푸른 초원, 게펜의 신비한 던전 등 아름다운 풍경도 구현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영웅들도 등장하며 이를 활용한 팀을 구성해 전투에 임하고, 게임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스킬 및 능력을 해제해 팀을 강화할 수 있다. 글로벌 유저들과 랭킹을 겨루는 것도 가능하다.

 

그라비티 게임 허브(GGH)는 CBT 기간 동안 주말마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게시물을 통해 쿠폰 번호를 공개, 인게임 내 쿠폰 등록 시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라비티 게임 허브(GGH) 최성욱 사장은 “라그나로크 크러쉬는 퍼즐과 전투를 결합한 독특한 재미, 간편한 조작 방식으로 누구나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라그나로크 크러쉬만의 독특한 퍼즐 메커니즘을 적용해 매 스테이지마다 전략을 구상하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라그나로크 크러쉬 CBT 기간 동안 현지 유저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다양한 의견도 보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