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이 캡콤과 공동 개발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리얼 월드 몬스터 수렵 게임 '몬스터 헌터 나우'를 '2025 플레이엑스포'에 출품하고, 현장을 찾은 팬들을 위한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몬스터 헌터 나우'는 캡콤의 대표 인기 IP '몬스터 헌터'를 기반으로 한 리얼 월드 수렵 게임으로, 모바일 플랫폼에 걸맞는 간편한 조작과 1분 내외로 진행되는 빠른 게임 플레이를 특징으로 한다. 특히 원작 특유의 장비를 맞춰 나가고 사냥하는 재미와 현실 세계와의 연동으로 차별화를 꾀해 고정 마니아 층을 확보한 뒤 순항 중이다.
나이언틱은 올해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 '2025 플레이엑스포'에 부스를 내고 팬들과 만났다. 전반적인 부스의 콘셉트는 현장 참여형 이벤트를 즐기고 서로 만나 이야기를 나누며 인연을 만드는 '교류의 장'이다.
우선 부스에 방문하면 웰컴 기프트가 제공된다. 이어 부스 내에 들어가면 게임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관람객도 '몬스터 헌터 나우'가 어떤 게임인지 QR 코드를 촬영해 직접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는 '헌터 트레이닝 에어리어'를 만날 수 있다. 여기서 몬스터 토벌에 성공하면 굿즈를 얻을 수 있는 뽑기 기회가 주어진다.
또 부스를 찾은 다른 '헌터'들과 함께 곧바로 사냥을 할 수 있는 '헌터 커뮤니티',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헌터'들의 길드 카드가 전시되는 '커뮤니티 월', 게임 속 몬스터나 동반자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AR 포토존도 마련됐다.
만약 '커뮤니티 월' 전시에 선정되지 못했다 하더라도 ID, 친구 코드, 헌터 랭크, 좋아하는 몬스터 등을 직접 적어 붙일 수 있다. 만약 헌터 트레이닝 에어리어에서 빠른 시간 내에 토벌에 성공하면 '베스트 헌터' 카드를 사용해 실력을 뽐낼 수 있다.
이외에도 원하는 몬스터를 '페인트볼'에 담아와 현장에서 그룹 사냥을 즐길 수 있는 '페인트볼 그룹사냥'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페인트볼'은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나중에 사냥할 수 있도록 보관해 두는 기능으로, QR 코드를 사용해 가까이 있는 '헌터'들과 그룹 사냥이 가능하다.
'몬스터 헌터 나우' 관계자는 "이번 '플레이엑스포' 참가를 통해 전국의 '헌터' 여러분을 직접 만나고, 오프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몬스터 헌터 나우'를 통해 현실과 게임을 잇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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