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최상위 신화 장비 재료 획득 신규 패스 오픈

등록일 2025년09월22일 09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는 22일, 자사가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서 유저들의 스펙업 편의를 지원하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먼저 2025년 9월18일 정기점검 후부터 9월25일 정기점검 전까지 필드 아이템 드롭률 2배 핫타임 이벤트를 모든 서버에서 진행한다. 7월 오픈한 토르쉐 서버의 경우 리볼도외~카토빅 필드는 신서버 혜택인 3배 핫타임이 유지되고, 추가로 에라크와 기간떼 필드에 2배 핫타임이 적용된다.

 

아울러 리온 던전 6층의 몬스터 개체 수도 늘렸다. 리온 던전은 개척 재료와 캐릭터 진급서 조각, 제작 재료 등을 파밍할 수 있는 곳으로 매일 1시간의 기본 이용시간이 주어진다. 현재 리온 던전 최상층인 7층의 경우 강력한 몬스터들이 포진해 있어, 최상위권이 아닌 유저들은 사냥 효율을 높이기 위해 6층 이하에 몰려 있는 상황이다. 이번 몬스터 개체 수 증가 조치로 중하위권 유저들의 리온 던전 이용이 한층 편해질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신규 '제작 지원 패스'를 오픈했다. 유저들은 10월16일 정기점검 전까지 패스 미션을 수행하고 ▲마성·리온 모래시계 ▲럭셔리 윙·펫 소환권 ▲신비한 인챈트 칩 ▲신성시국의 가호 등 다양한 보상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프리미엄과 로열 등급을 개방하면 대량의 럭셔리 11회 소환권 선택상자를 비롯해 ▲부르고뉴 궁 마스크 ▲광채의 브로치 ▲거울 제작 재료 묶음 상자 등 최상위 신화 장비 제작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손쉽게 확보할 수 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라나도 에스파다M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