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서비스 7주년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5년12월03일 15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의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현대전을 배경으로 육해공 유닛을 활용한 전쟁 콘텐츠와 미니 게임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갖췄으며 북미, 유럽,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7주년 이벤트는 특별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메인 페이지를 개편했다. 축제 무드가 물씬 풍기는 선상 파티 배경을 적용했으며,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파티를 즐기듯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가 마련됐다.

 

먼저, ‘바텐더 작전’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주스 아이템으로 음료잔을 채우면 보상을 얻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함께 진행되는 ‘파티 빙고’는 미션 달성을 통해 빙고판을 완성 이벤트로, 전체 달성 시 특별한 연출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를 통해 얻은 ‘기념 주화’를 사용하여 전광판 네온 및 전구 모티프의 슬롯에서 한정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념 주화 상점도 운영된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에만 등장하는 ‘황금 특수 전단’, 포인트 경쟁을 펼치는 ‘랭킹 이벤트’ 등 전투와 경쟁의 재미를 더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7주년을 기념한 스킨과 한정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조이시티는 “올해는 ‘축제의 무드’를 처음부터 끝까지 이어가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게 설계했다. 유저분들이 가장 즐거운 방식으로 지난 7년의 여정을 함께 회고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