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아이컴포유, 블루투스 4.0 탑재한 'VISVI BT-M1 라이트' 출시

2013년11월20일 10시34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아이컴포유(대표 이상옥, www.visvi.co.kr)가 블루투스 4.0 버전을 탑재한 'VISVI BT-M1 라이트' 이어폰을 출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VISVI BT-M1 라이트는 블루투스 4.0버전 탑재, 노이즈 캔슬링, 음성명령 지원, 고효율 저전력, 2-in-포인트, 8-in-멀티 페어링 기능을 갖췄다.

VISVI BT-M1 라이트는 블루투스 4.0 버전을 채택해 업무 중 혹은 이동 중에도 빠른 응답 및 전송이 가능하다. 특히, 기존의 블루투스 버전 대해 향상된 고효율 저전력 기술로 절전효과를 2배 이상 높였다. 절전효과를 높임으로써 제품의 수명이 그만큼 늘어난 것도 장점이다.

운전 중, 시끄러운 장소에서 통화 시 잡음 없는 선명한 음질로 통화를 하거나 깨끗하고, 선명한 사운드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도 갖췄다.

음성명령 기능을 지원하는 VISVI BT-M1 라이트는 애플 iOS/ Siri, 삼성 S-보이스, LG 옵티머스 Q-보이스 기능과 연동해 블루투스 이어폰을 통해 음성명령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이어폰 하나로 두 대의 블루투스 장비를 동시에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포인트 기능도 지원한다. VISVI BT-M1 라이트에 연결된 두 대의 스마트폰 및 멀티미디어 장비를 쉽고, 빠르게 전환 및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PC 등 최대 8대의 여러 기기를 번갈아 가며 사용할 경우 처음 접속한 이력을 기억해 차후 동일한 기기를 연결할 경우 다시 페어링 할 필요가 없다. 전원을 종료해도 저장된 페어링 이력을 기억해 매번 페어링해야 하는 불편함도 없앴다.

통화거리는 최대 10m까지 가능하다.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무게는 7g, 완충 후 5.5시간 연속통화, 실리콘 이어팁과 이어후크 2종을 지원해 편리한 장착 및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VISVI BT-M1 라이트는 기존에 출시되어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는 VISVI BT-M1 제품의 라이트 버전으로 가격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이라며, "운전 중 수신된 전화번호를 음성으로 서비스 해주는 전화번호 알림 기능은 운전자를 배려한 기능이다"라고 덧붙였다.

VISVI BT-M1 라이트 소비자가격은 39,000원이며, 1년간 무상 A/S를 지원한다.

[지스타25]넷마블네오 권도형 PD, '나혼렙:...
[지스타25]개발자 토크쇼부터 인플루언서 ...
[지스타25] 생존에 필요한 것은 역시 '팰'...
[지스타25] 엔씨 이성구 총괄 "호라이즌 신...
넥슨 신작 방치형 RPG '메이플 키우기', 양...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